▲ 데싱디바(DASHING DIVA)가 살롱급 퀄리티로 여름 시즌 네일과 페디에 완벽함을 더해줄 '자석네일'을 출시한다./사진제공=데싱디바
▲ 데싱디바(DASHING DIVA)가 살롱급 퀄리티로 여름 시즌 네일과 페디에 완벽함을 더해줄 '자석네일'을 출시한다./사진제공=데싱디바

데싱디바(DASHING DIVA)가 살롱급 퀄리티로 여름 시즌 네일과 페디에 완벽함을 더해줄 '자석네일'을 출시한다.

'마그네틱 네일'이란 이름으로 네일 샵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자석네일은 어느 각도에서나 손끝과 발끝을 영롱히 빛나게 해줘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데싱디바는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살롱급 퀄리티의 데싱디바 자석네일을 선보였다.

자석네일은 순수 자석젤 파우더를 100% 담아 360도 어떤 방향에서도 빛날 수 있도록 구현함은 물론 빛에 따라 각각 색다르게 보이는 매력이 특징이다.

흔히 사용되는 일반 마그네틱 파우더가 아닌 영롱함이 남다른 '미국산 고급 자석 파우더' 원재료를 사용해 살롱 퀄리티를 구현한 네일로 간편하게 부착이 가능한 1초 젤 네일팁 매직프레스와 초밀착 반경화 젤 네일 글레이즈 시리즈로 구성돼 있다.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일명 '1초 연장 네일'로 불리는 팁 형태의 제품으로 발레리나 토슈즈를 닮은 '코핀' 쉐입, 하이힐을 닮은 '스틸레토' 쉐입 등 원하는 스타일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글레이즈는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돔(Dome) 모양의 디자인으로 네일이 가장 예뻐 보이는 최적의 볼륨감을 연출해 줌은 물론 가장자리 부분이 얇아져 머리카락 끼임 등을 방지해 준다. 한 번의 경화로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는 견고함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