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시계방향)알레그리,골든베어, 어프레쉬, 조이그라이슨
▲ 사진제공=(시계방향)알레그리,골든베어, 어프레쉬, 조이그라이슨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여름 겨냥, 패션 업계에서는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상승시키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제안하고 나섰다. 국내 백화점 등 소비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해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일정 기간만 운영해 더욱 매력적인 팝업스토어, 6월 첫째~둘째 주 일정을 살펴봤다. 
 
#알레그리, 갤러리아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22SS 컬렉션
▲ 사진제공=알레그리
▲ 사진제공=알레그리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갤러리아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갤러리아 본점 웨스트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22SS 신상품 10% 할인 쿠폰 증정 혜택과 12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페셜 기프트를 현장에서 증정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문 인증샷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시그니처 제품인 에어닷 수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조이그라이슨, 컨셉스토어 ‘버터플라이 가든(BUTTERFLY GARDEN)’ 
▲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
▲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4일 서울 강남구에서 조이그라이슨 컨셉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달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컨셉 스토어는 ‘버터플라이 가든(BUTTERFLY GARDEN)’을 컨셉으로 진행된다. 이국적이면서도 이색적인 공간에서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선사한다. 오는 26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68길 20 1층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경험할 수 있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크림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조이그라이슨 티셔츠와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카프리 토트백’을 증정한다. 여기에 조이그라이슨의 레디투웨어, 가방 전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포토존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카프리 토트백’과 ‘세렌디피티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어프레쉬, 주력 상품과 신상품을 동시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
▲ 사진제공=어프레쉬
▲ 사진제공=어프레쉬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어프레쉬(AFRESH)는 지난 6월 3일부터 2주간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어프레쉬의 SS의 주력상품인 에어스트레치 라인 등 신상품을 비롯 시즌오프 아이템이 준비됐다. 특히 어프레쉬의 주력 상품 에어스트레치는 오랜 시간 공들여 자체 개발한 기능성 원단으로 매끄러운 표면 터치감으로 몸에 붙거나 감기지 않아 가볍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며 오랜 시간 착용해도 늘어나지 않는 것이 특장점이다. 팝업스토어 모든 방문자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 이벤트, 스티커, 엽서, 사은품,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골든베어, 첫 팝업스토어 오픈
▲ 사진제공=골든베어
▲ 사진제공=골든베어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골든베어는 작년 3월 론칭,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골프웨어를 콘셉트로 첫 선을 보였다. 전형적인 골프 착장에서 탈피, 오버핏과 와이드 패턴을 접목한 상품 구성 및 차별화된 ‘더 골든(THE GOLDEN)' 캠페인을 전개하며 주목받았다. 온라인에 이어 첫 오프라인 나들이에 나선 골든베어 팝업스토어는 스트리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콘셉트로 꾸몄다. 팝업스토어를 방문만 해도 고객들에게 스티커팩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챔프커피 한정판 디저트 바우처 혹은 골든베어 볼마커를 지급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네임택, 텀블러, 비치타월과 볼타월 세트 등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챔프커피와 개발한 신메뉴 ‘골든 챔프(GOLDEN CHAMP)’는 플랫화이트와 쿠키가 세트로 구성된다. 골든베어 팝업스토어 방문 후 SNS 이벤트 참여 시, 지하 1층에 위치한 챔프커피 매장에서 무료로 맛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