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세트 ‘리브얼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레스트 & 글로우(REST & GLOW)" 선보여

▲ 사진제공=리브얼
▲ 사진제공=리브얼

주식회사 스티비앤파트너스(대표 안찬수)는 6월 13일, 비건 뷰티브랜드 ‘리브얼™’(LIVALL)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하 리브얼)

리브얼은 K-beauty에 대한 애정과 세계화를 향한 열정으로 출범한 다국적 스타트업 뷰티 브랜드며 안전한 원료로 만든 제품을 통해 여성들이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고 더 아름다운 모습을 돕기 위해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첫 론칭 제품은 스파에서 영감을 받은 ‘리브얼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레스트 & 글로우(REST & GLOW)’ 마스크 세트로 마스크팩과 에센셜 오일 스프레이로 구성되었다.

마스크팩은 100% 발효 자연 코코넛 추출물로 파라벤 및 페녹시에탄올이 첨가되지 않은 비건(vegan) 원료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성분을 사용했다. 또한 이 마스크 시트는 피부세포막과 비슷한 구조로 밀착력을 자랑한다. 에센셜 오일 스프레이인 ‘레스트 포션’(Rest potion)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긍정적인 기분과 숙면을 위해 엄선되었으며, 숲의 신선한 공기, 붉은 장미향, 레몬과 베라가못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세 가지 옵션을 제안한다.

한편, 리브얼은 오는 7월 초, 요가 스튜디오 플로우 룸(Flow Room)과 협업을 통해 150 여 명의 퍼블릭 대상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6월 18일부터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참가 예약이 가능하며, 모든 참석자에게 플로우룸의 프로그램 체험과 함께 리브얼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