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0주년 맞아 베스트 셀링 아이템 총집합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창립 50주년을 맞는 올해에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더욱 특별하게 구성한 신년 선물 세트 3종을 출시했다.

먼저 ‘타임와이즈 플러스+ 세럼 스페셜 세트’는 소비자들이 가장 갖고 싶어 하는 메리케이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고품격 세트로,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볼륨을 살려 주는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인텐시브 세럼’ 2개와 제품의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데에 효과적인 이온 마사지기로 구성되어 있다.

노화된 피부에 강력한 보습 및 주름 개선 등의 스킨케어 효과를 전달하며, 한층 어려진 동안 피부를 확인하는 데에 유용한 럭셔리 손거울이 함께 제공된다.

 
 
‘타임와이즈 플러스+ 아이 크림 스페셜 세트’는 주름지고 처진 눈가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코렉팅 아이 크림’ 정품과 미니 제품이 함께 증정되는 실속 세트로, 한 살씩 더해가는 눈가의 나이와 고민을 잊게 해준다.

특히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코렉팅 아이 크림’은 빛 산란 효과로 눈가를 환하게 밝혀줄 뿐만 아니라, 독특한 디자인의 애플리케이터가 마사지 효과를 제공해 눈가의 탄력을 증진시켜준다.

‘모이스처라이징 스페셜 세트’는 고보습 케어 제품인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과 ‘오일 프리 하이드레이팅 젤’로 구성되어 있어 특히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분에게 선물하기 적합한 세트다.

함께 증정되는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인텐시브 세럼 미니’와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코렉팅 아이 크림 미니’로 식물 줄기세포의 힘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아침에는 좀 더 가벼운 질감의 ‘오일 프리 하이드레이팅 젤’을, 밤에는 크림 타입의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사용하면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24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선물 세트와 관련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마케팅 이사는 “메리케이 신년 선물 세트는 선물 받는 분의 가치와 품격을 높여주면서도 개개인이 가진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세 가지 타입의 특별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많은 여성들이 메리케이와 함께 해가 지날수록 더욱 새롭고 건강하게 다시 태어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