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패키지, 컨설팅, 마케팅 등 최대 혜택 제공

▲ 사진 제공=피엔케이 피부임상 연구 센터
▲ 사진 제공=피엔케이 피부임상 연구 센터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 피부임상 연구 센터(이하 P&K)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함께 ‘스페셜 인체적용시험 지원 프로그램’ 기획전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9월 13일에 개최되는 기획전은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고 싶지만, 비용이 부담스럽거나 펀딩 성공을 위해 확실한 검증이 완료된 제품이 필요한 와디즈 메이커 및 뷰티 기업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 참여 모집 기간은 오는 26일로, 와디즈 공지사항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P&K와 와디즈는 기획전 참여 기업 대상 한정으로 최대 혜택이 적용된 인체적용시험 패키지 제공, 빅데이터 기반의 스페셜 컨설팅, 와디즈 펀딩 전문가 1:1 매칭, 펀딩 성공을 위한 마케팅 혜택, 펀딩 후 와디즈 스토어, 공간 와디즈 입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선발을 통해 선정된 1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화장품 소재 전문기업 대봉엘에스와 화장품 ODM OEM 전문기업 UCL로부터 원료 및 제조 특별 컨설팅 기회까지 주어진다.

P&K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화장품 품질 및 기능에 대한 기대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P&K의 장점인 인체적용시험의 트렌드와 축적된 빅데이터를 뷰티 기업에게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P&K 인증마크’와 시험 이미지를 통한 마케팅 활동까지 가능해 신제품 출시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개최 취지를 밝혔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