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후덥지근한 장마의 시작, 예민한 피부는 벌써부터 날씨 변화에 빠르게 반응한다. 이에 업계는 쾌적하고 산뜻한 여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를 제안하고 나섰다.
 

#아이소이, 각질 잡는 파하 클렌징패드 & 바디워시

▲ 사진제공=아이소이
▲ 사진제공=아이소이

아이소이는 여름철 간편한 페이스&바디 관리를 도와줄 파하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파하(PHA) 라인은 연약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아하(AHA), 바하(BHA) 성분 대신 자연유래 파하(PHA)를 활용한 데일리 각질 케어 라인으로, 민감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클렌징 패드는 메이크업과 동시에 각질까지 지우는 원스텝 패드 제품으로 미세먼지 세정, 자외선차단제 세정, 각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패드 소재는 생분해 가능한 100% 순면으로 제작해 환경보호에도 앞장선다. 파하 보디 워시는 바디 각질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등, 가슴에 생기기 쉬운 피부고민을 각질 및 피지 관리를 통해 보다 근본적으로 케어해 준며 여드름성, 민감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최대 22%할인 혜택 등선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실 결제 금액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사 인기 제품인 파하토너 30ML를 증정한다.

#더마펌, 엑소좀 전달 기술 적용한 병의원 전용 ‘RX 바이오 엑소좀 앰플 4종

▲ 사진제공=더마펌
▲ 사진제공=더마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차세대 전달 기술인 ‘엑소좀(EXOSOME)’을 접목시킨 병·의원 전용 ‘RX 바이오 엑소좀 앰플’ 4종을 출시했다. 현재 화장품 업계를 비롯해 제약, 바이오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엑소좀’은 세포 간 신호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는 약물전달체로, 유효성분을 더욱 깊게 전달한다.

더마펌의 ‘RX 바이오 엑소좀 앰플’은 피부 고민 타입별로 선정된 우수한 엑소좀을 라인별 유형성분과 접목시킨 제품으로, 목적에 따라 데일리 케어 또는 스페셜 케어로도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앰플이다. ‘RX 바이오 엑소좀 파워 PEP’는 재생능력이 뛰어난 병풀 엑소좀과 함께 더마펌만의 고순도의 8가지 펩타이드, 재생력이 뛰어난 PDRN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주름을 개선해준다. ‘RX 바이오 엑소좀 앰플 멜라비타C’는 항산화 기능과 미백 기능이 뛰어난 천궁뿌리 엑소좀과 더마펌의 자체 개발 멜라비타C 성분이 균일하고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모이스처 케어에 제격인 ‘RX 바이오 엑소좀 앰플 CERA-HA’는 보습과 진정 작용이 좋은 연잎 엑소좀등이 함유돼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제니하우스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라인

▲ 사진제공=제니하우스
▲ 사진제공=제니하우스

제니하우스가 출시한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라인은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고기능성 마이크로바이옴 성분과 제니하우스만의 독자적인 AMC(병풀 추출물, 티트리 잎수, 녹차수) 콤플렉스 성분을 배합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번 출시된 3종은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밸런스 토너,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바이옴 앰플, 아쿠아 모이스트 카밍 쉴드 선크림으로, 지친 피부에 진정과 회복을 도와주는 데일리 진정 케어 라인이다. 먼저 첫 단계에 사용하는 토너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길을 열어준다. 두번째 단계, 앰플은 꿀처럼 진하지만, 사용감이 산뜻해 수분 팩, 수면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선크림은 무기자차 성분으로 눈 따가움이나 백탁 현상이 없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