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트리셀 나이트 콜라겐 샴푸
▲ 사진=트리셀 나이트 콜라겐 샴푸

엘앤피코스메틱이 전개하는 트리셀(Treecell)이 이달 23일 올리브영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올라이브'를 통해 '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트리셀 올리브영 올라이브 방송에서는 인기 크리에이터 '서기'가 브랜드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나이트 콜라겐 샴푸'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올라이브 방송은 오는 23일 오후 8시부터 올리브영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은 다음날인 24일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를 통해 32%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트리셀은 올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 시청 인증 스크린샷을 스토리에 업로드하거나 트리셀 공식 계정에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전송하면, 선착순 50명에게 95ml 용량의 데이 콜라겐 샴푸 또는 나이트 콜라겐 샴푸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나이트 콜라겐 샴푸
하루 종일 쌓인 두피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세정 가능하다. 또한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어성초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두피 유분량·보습·탄력 개선 등 집중적인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4주간 진행된 시험을 통해 모발 탈락 수 56% 감소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