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 네프, 카이 이사이아 자말 및 마나미 키노시타가 함께한 캠페인

▲ 사진출처=2022 Juergen Teller
▲ 사진출처=2022 Juergen Teller

코치가 미국을 대표하는 팝 아티스트 톰 웨슬만과의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

톰 웨슬만과 코치의 공통 분모인 쾌활함과 낙천적인 정서에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로그, 더플, 쉬어링 자켓 등 코치의 아이코닉 제품을 통해 웨슬만의 대표작을 소개함으로써 패션하우스 코치와 웨슬만이 공유하는 아메리칸 헤리티지와 팝 컬처를 기념했다. 웨슬만의 작품 세계를 아우르는 ‘즐거움’이라는 테마에서도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코치의 시그니처 자카드와 헤리티지 글러브탠드 가죽 위에 스팽글 자수와 프린팅으로 꾸민 웨슬만의 컬러풀한 그래픽이 시선을 끈다.

▲ 사진출처=2022 Juergen Teller
▲ 사진출처=2022 Juergen Teller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스튜어트 베버스는 이번 컬렉션 작업을 위해 웨슬만의 유족들과 긴밀히 협업하였다. 베버스는 "기존 작업했던 코치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톰 웨슬만의 작품들은 일상에서 발견, 또는 느끼지 못했던 비범함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다.

웨슬만의 재치에 주목한 이번 캠페인은 생동감 넘치는 색상과 오버사이즈로 표현된 일상적인 사물이 주로 등장하는 그의 독특한 작품 세계에 주목했다. 캠페인 영상을 통해 웨슬만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직접 쓰고 낭독한 독창적인 시도 소개한다.

코치 x 톰 웨슬만 컬렉션은 7월 1일부터 코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디지털 아트 룸도 만나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