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 사진 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선호가 무더운 여름 함께 휴가 가고 싶은 스타 1위로 선정됐다.

지난 6월 19일부터 7월 12일까지 초·중·고 인터넷 수학교육업체 세븐에듀가 4,914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진행한 결과 무더운 여름 함께 휴가 가고 싶은 스타 1위로 김선호(4,101명, 83.5%)가 선정됐다.김선호에 이어 강다니엘(640명, 13.0%)이 2위를 차지했으며 그 외 김종국(57명, 1.2%)이 3위를 차지했다.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던 김선호는 KBS 2TV 간판 예능 ‘1박 2일’ 시즌 4에 합류하며 허당미 넘치는 모습으로 ‘예뽀(예능 뽀시래기)’라는 캐릭터를 얻었다. tvN ‘스타트업’에서 한지평 역을 맡아 카리스마와 설렘을 오가며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했고 이어 ‘갯마을 차차차’에서는 첫사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홍반장 역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연달아 히트 쳤다.

최근 김선호는 지난 9일 서울 종로구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상연된 연극 ‘연극열전9 - 터칭 더 보이드’(이하 ‘터칭 더 보이드’)로 복귀를 알렸다. ‘터칭 더 보이드’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1985년 페루 안데스산맥 시울라 그란데의 서쪽 빙벽을 알파인 스타일로 등정한 영국인 산악가 조 심슨과 사이먼 예이츠의 생존 실화의 내용을 담았다. 김선호는 신성민, 이휘종과 함께 조난당한 산악인 조 역에 트리플 캐스팅됐다. 오는 8월 15일까지 총 17번 무대에 설 예정이다. 김선호가 출연분 전 회차는 매진돼 여전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