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씨케이디 개런티드 ‘비타씨테카 7일 잡티 앰플’
▲ 사진=씨케이디 개런티드 ‘비타씨테카 7일 잡티 앰플’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장기간 지속된 마스크 착용과 뜨거워진 햇빛으로 인해 생긴 마스크 트러블 및 피부 잡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이 늘어나고 있으며, 다가오는 휴가철을 대비하여 빠르고 강력하게 피부 톤을 개선해 줄 제품이 필요하다. 이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잡티 개선 및 미백 효과를 2중으로 선사하는 ‘비타씨테카 7일 잡티 앰플’을 출시했다.

씨케이디 ‘비타씨테카 7일 잡티 앰플’은 눈에 보이는 잡티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의 멜라닌 색소까지 케어해주는 미백 앰플로 DSM사 순수 비타민C와 테카포뮬러 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단 7일 사용 만에 잡티·기미 개선부터 미백 효과를 눈에 띄게 경험할 수 있다. 적용 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7일 후 잡티·색소 침착 개선, 멜라닌 감소, 그리고 피부 톤, 거칠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았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종근당건강의 독자 포뮬러로 출시한 ‘비타씨테카 7일 잡티 앰플’로 단 7일 만에 느껴지는 피부 잡티 개선 및 미백 효과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비타씨테카 7일 잡티 앰플’은 씨케이디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쿠팡, 카카오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