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X707 태극 에디션 발표

▲ 사진제공=라이(LIE)
▲ 사진제공=라이(LIE)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LIE의 이청청 디자이너가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국내 공식 수입원 애스턴마틴 서울과 지난 7월 15일, 가장 강력한 럭셔리 SUV, ‘애스턴마틴 DBX707 태극 에디션’을 발표했다.

태극 에디션은 태극기에 사용되는 빨강, 파랑, 흰색, 검정 4가지에 해당하는 이온 블루, 리퀴드 크림슨 레드, 제니스 화이트, 오닉스 블랙 컬러가 적용된 DBX707 모델이다. 익스테리어 컬러 외에 애스턴마틴이 엄선한 인테리어 및 스포츠 드라이빙이 강조된 옵션이 적용됐다.

▲ 사진제공=라이(LIE)
▲ 사진제공=라이(LIE)

이청청디자이너는 태극 에디션 국내 공개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 행사에서 DBX707의 아름다움과 강렬한 퍼포먼스에 영감을 받은 런웨이를 선보였다. 태극기의 문양과 색감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으며, 지속가능성을 고려하여 차량 제작 후 버려지는 가죽들 활용하여 업사이클링을 통해 리미티드 키케이스 에디션과 컵홀더로 재탄생시켰다. 오프닝에는 수목 크로키로 명성을 얻은 석창우 화백이 태극을 주제로 런웨이에 작품 제작을 시연해 시선을 모았다.

▲ 사진제공=라이(LIE)
▲ 사진제공=라이(LIE)

이번 행사에는 황신혜, 정소민, 황보, 이진이, 신소율, 나다, 챈슬러, 달수빈, 모아나, 이상봉, 김경화, 한젬마 등 유명인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