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테니스 DNA에 클래식한 무드를 담아낸 새로운 르코트 컬렉션

▲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테니스룩이 핫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발맞춰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코트와 일상을 아우르며 완벽한 스타일을 책임질 ‘르 코트(LE COURT)’컬렉션을 출시하며 배우 문가영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르 코트’ 컬렉션은 르꼬끄의 테니스 DNA와 클래식한 무드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새로운 코트스타일로, 피스테를 중심으로 메쉬 자켓과 피케 폴로티, 원피스 등의 의류 라인은 물론 테니스 라켓 수납이 가능한 스트링 백팩, 숄더백 등의 액세서리 라인도 확장했다.

메인 아이템인 ‘르코트 클럽 피스테’는 우수한 신축성과 도톰하고 유니크한 조직감의 듀얼플렉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방풍과 발수성이 뛰어나다. 밑단의 스트링으로 자유로운 핏 조절이 가능하며 가슴 부분의 르코트 클럽 그래픽이 트렌디한 분위기를 선사해 코트에서는 다이나믹하게, 일상에서는 경쾌한 캐주얼을 연출하기 좋다.

▲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컬렉션 출시와 함께 문가영과 함께한 ‘르코트 클럽 (LE COURT CLUB)’ 캠페인 화보도 공개됐다.

문가영의 당찬 에너지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테니스를 막 시작한 테니스 초보자라도 전문가 못지 않은 테니스룩을 완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코트 스타일을 제안한다.

문가영의 르코트 클럽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르꼬끄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