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무더위에도 여름 피부를 위한 업계의 노력은 끊임없이 계속되고 있다. 땀과 피지로 마음까지 얼룩진 이들을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만나보자. 사계절 함께해도 좋을 뷰티템도 있으니 눈여겨볼 것.

▲ 사진제공=1. 코드 글로컬러 2. 케라스타즈 3. 샤넬 4. 더블유랩 5. 키엘 6. 아이소이
▲ 사진제공=1. 코드 글로컬러 2. 케라스타즈 3. 샤넬 4. 더블유랩 5. 키엘 6. 아이소이

#핫한 여름을 위한 프라이머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콜라보’
프라이머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는 주 소비층인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간결하고 세련된 감성의 코드 글로컬러와 버거 전성시대를 연 대표적인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가 ‘햄벅한 치팅-코드 데이에 즐기는, 잘 차린 코드 한상’이라는 콘셉트로 만난다.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 ‘픽스-온 프라이머’를 비롯해 ‘오일컷 팩트’, ‘오일컷 파우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 등 4종 제품 패키지 및 판촉품에 다운타우너의 버거박스 특유의 디자인을 입혔다. 청량한 옐로우, 블루 컬러와 버거 디자인이 사랑스럽다.

#뷰티업계도 비건 열풍 ‘아이소이 비건 쿠션’
아이소이 비건 메이크업라인의 대표 제품인 ‘스킨케어 비건 쿠션’은 아이소이만의 성분 노하우를 발휘해 개발한 ‘착한 쿠션’이다.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았을 뿐 아니라,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유해의심성분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자연유래 보습성분으로 편안한 밀착력과 촉촉하게 빛나는 내추럴 글로우를 선사한다. 호호바씨오일,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캐모마일꽃오일 등의 자연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메이크업하는 순간에도 마치 피부가 숨쉬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준다.

#눈가 부위별 집중 케어 ‘키엘 수퍼 아이 크림’
눈썹 주위, 눈꼬리, 눈꺼풀, 눈 밑까지 4가지 눈가 피부 노화를 케어 해주는 아이 크림이 나타났다. 키엘 ‘수퍼 크림’은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빠르게 흡수되며, 펩타이드 성분과 빌베리씨 오일 추출물이 함유된 포뮬러가 눈가 피부를 탄탄하고 영양감 있게 케어할 뿐만 아니라 더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실제 소비자 자가 평가 결과 90%***의 사용자가 사용 후 눈썹 주위 피부가 탄력 있어 보인다고 답했다.

#바르면 바를수록 화사해지는 피부 ‘더블유랩 화이트홀릭 어웨이크닝 토닝 업 크림’
더블유랩의 ‘화이트홀릭 어웨이크닝 토닝 업 크림’은 피부 색소 침착과 피부 밝기 개선 에 도움을 주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비타C 캡슐과 비타민 B, C, E 등으로 구성된 비타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 은 물론 브라이트닝 과정에서 스트레스 받을 수 있는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한다. 크림 제형 속 상큼한 비타C 캡슐은 롤링 시 체온에 부드럽게 녹으며 촉촉하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 무릎, 목뒤 등 착색으로 고민인 바디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레드 까멜리아의 비밀을 만나다 ‘샤넬 N°1 DE CHANEL’
샤넬은 오는 8월 4일부터 21일까지 차세대 홀리스틱 뷰티 라인, N°1 DE CHANEL과 샤넬의 시그니처, 레드 까멜리아 세럼을 만나는 N°1 DE CHANEL GARDEN을 선보인다. N°1 DE CHANEL은 가브리엘 샤넬을 상징하는 꽃,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노화의 첫 단계에 작용해 피부 노화의 다섯가지 징후를 완화하고 개선한다. 피부 활력을 향상시켜 오랫동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염색모에 활력을! 케라스타즈, ‘크로마 압솔뤼’
‘크로마 압솔뤼’는 케라스타즈가 분석한 염색 모발의 3가지 측면의 손상을 연구해 만들어졌으며, 3-레이어 딥 컬러* & 데미지 케어가 가능하다.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세 종류(아미노산, 락틱산, 타타릭산)의 성분이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주고, 치유와 회복을 선사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성수 케라스타즈 팝업 ‘크로마 하우스’도 진행 중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