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뷰티업계가 다시 스타 마케팅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요즘 대세 아이돌 장원영을 비롯해 다양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배구선수 김희진, 깨끗한 피부와 완벽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몬스타엑스 형원까지 핫한 라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 사진 제공=하파크리스틴
▲ 사진 제공=하파크리스틴

컬러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은 최근 브랜드 모델로 장원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하파크리스틴 측은 “MZ 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다양한 매력을 지닌 장원영이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컬러렌즈를 보유한 브랜드와 부합했다”며 “평소 실제로 장원영이 무대, 화보 등 사랑스러운 외모를 완성해주는 아이템으로 하파크리스틴의 컬러렌즈를 착용하고 있어 브랜드 캠페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광고할 수 있는 모델로서 진정성을 갖췄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전했다. 하파크리스틴은 국내 뿐 아니라 중국, 일본, 미국, 싱가폴에서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장원영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시크리티브 올리브 라인업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싱글즈
▲ 사진제공=싱글즈

아벤느는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과 함께 매거진 싱글즈와 ‘수분진정 촉촉박사’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완벽한 이목구비와 순수한 소년미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아벤느 ‘수분진정 촉촉박사’ 제품으로 완성한 맑고 건강한 피부를 선보였다. 또한, 수분을 가득 채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이 빛나는 피부를 선보이며 완벽에 가까운 무결점 비주얼을 뽐냈다.

▲ 사진제공=헉슬리
▲ 사진제공=헉슬리

IBK기업은행 알토스 소속 배구선수 김희진은 뷰티 브랜드 헉슬리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해 11월, 헉슬리 뮤즈로 활약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고 이번에는 헉슬리 ‘핸드 리프레셔’의 공식 모델로 발탁되어 다시 한번 헉슬리와 환상적인 케미로 특별한 인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헉슬리는 이번 김희진 선수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15일 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단독으로 진행되는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통해 김희진 선수의 매력 발산이 돋보이는 핸드 리프레셔 화보와 비하인드 이미지를 총 8종의 포토카드로 확인해 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