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더마펌, 한가위 프로모션 이미지
▲ 사진=더마펌, 한가위 프로모션 이미지

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한가위 프로모션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더마펌으로 한가득!’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사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R4, M4, A4를 추석 선물 세트로 구성하여 최대 41%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더마펌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라인 R4 3종, 촉촉한 피부를 위한 수분라인 M4 3종, 부모님 효도 선물로 제격인 안티에이징 라인 A4 3종 등 각 핵심 성분과 효능에 따라 세트를 구성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대상에 맞춰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더마펌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새로운 제품과 혜택을 기대하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최근 론칭한 신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더마펌의 신제품 ‘수딩 리페어 마스크 R4’,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투 스텝 클리어 노즈 마스크’ 마스크 3종과 바디 케어 2종 세트를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R4 진정 수분 트래블 키트’를 증정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휴대하기 좋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R4 진정 수분 트래블 키트’는 더마펌의 진정 케어 R4 라인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추석 연휴 동안 장시간 이동하면서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 보습 케어 가능하다. 공식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네이버 리뷰를 작성하면 N포인트를 10배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