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톤헨지
▲ 사진제공=스톤헨지

전지현이 더욱 고급스럽게, 강렬한 비주얼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2년 가을 광고 비주얼을 공개한 것. 공개된 광고컷 속 전지현은 주얼리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준 올블랙 스타일링과 트레이드 마크인 긴 생머리로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와 도회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무심한 듯 시크하게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과 주얼리 펜던트를 자유자재로 활용한 과감하고 개성 넘치는 포즈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비주얼을 완성하며 강렬한 아우라를 선사했다.

▲ 사진제공=스톤헨지
▲ 사진제공=스톤헨지
▲ 사진제공=스톤헨지
▲ 사진제공=스톤헨지

U자 형태의 자물쇠를 모티브로 한 ‘U-LOCK’ 컬렉션 목걸이와 귀걸이를 비롯해, 사랑하는 이의 입술을  맞추고 서로를 안는 모습에서 착안한 ‘XOXO (Hugs & Kisses)’ 컬렉션, 스톤헨지(STONEHENgE)의 S와 H를 모티브로 한 도시적인 매력의 ‘SHe’ 컬렉션 등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스톤헨지의 로즈골드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해 그녀만의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 사진제공=스톤헨지
▲ 사진제공=스톤헨지

스톤헨지 관계자는 “가을 시즌 역시 스톤헨지 주요 컬렉션과 뮤즈 전지현에 오롯이 집중한 간결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비주얼 중심의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캠페인은 스톤헨지를 대표하는 3가지 아이코닉 컬렉션을 보다 직관적으로 표현했다.”고 전했다.

한편 전지현의 광고컷과 착용한 주얼리는 모두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