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시오리스
▲ 사진제공=시오리스

제철 원료를 담은 시즈널 스킨케어 브랜드 시오리스에서 추석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기프트 세트를 한정으로 선보이는 ‘추석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기프트 프로모션’은 시오리스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밀크 클렌저, 립밤, 크림 등 사은품을 추가 제공한다.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추석 에디션 세트는 고마운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코튼 파우치 패키징 서비스와 메시지 카드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사전 구매 혜택으로 오는 5일 오전 10시까지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5%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시오리스에서 추석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모이스처 세트’는 에센스와 토너를 하나로 담은 ▲마이 퍼스트 에세너™와 광양 유기농 매실수를 함유한 ▲타임 이즈 러닝 아웃 미스트, 문경 오미자 추출물을 담은 진정 앰플 ▲어 카밍 데이 앰플, 고보습의 미백 기능성 크림 ▲인리치드 바이 네이처 크림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 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 및 ▲마이 퍼스트 에세너™, ▲타임 이즈 러닝 아웃 미스트까지 3가지 세트 제품을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친환경 패키지에 담은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및 오미자 카밍 세트, 제로웨이스트 세트 또한 최대 40% 할인과 쇼핑백, 메시지 카드를 제공한다.

시오리스 브랜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시오리스는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피부 타입과 취향별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추석 한정으로 세트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고 전했다.

다채롭게 준비한 시오리스의 ‘추석 기프트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