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 페이백 이벤트, 선물세트 증정, 사용 금액별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사진=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 및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풀무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의 추석 프로모션
▲ 사진=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 및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풀무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의 추석 프로모션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에서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 및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급등하는 물가로 소비자 부담이 늘어나는 가운데 풀무원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여 소비자 부담을 낮추고, 실속 있는 추석 준비를 돕고자 마련됐다.

대표 과일·채소 선물세트로는 저탄소 및 GAP 인증을 획득한 ‘올가 행복 사과·배 혼합세트’와 농약·화학비료 없이 생산한 임산물에만 주어지는 ’청정숲푸드’ 지정 ‘올가 유기농 표고혼합세트1호’를 마련했다. 정육 선물세트는 깨끗한 사육환경에서 항생제가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자란 한우로 구성했다.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한우의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올가 1+무항생제 한우 스페셜 명품세트’, ‘올가 무항생제 한우 정품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풀무원 대표 프리미엄 김인 ‘풀무원 노을해심 2호 선물세트’와 국산 대두 100%의 맛과 영양을 담은 ‘국산콩 생나또(2팩X12개)’ 등은 각각 23%와 30% 할인 판매한다. 명절에 활용도가 높은 ‘1등급 한돈 찜갈비 선물세트1.5㎏(500gx3팩)’도 1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족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추석 선물로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밀크씨+메가비타C세트’, ‘멀티비타민+칼슘 세트’, ‘멀티+츄어블비타민C 세트’를 추천한다.

이 밖에도 풀무원, 풀무원녹즙, 올가 등 풀무원만의 특색있는 브랜드의 선물세트를 만나 볼 수 있다.

또 풀무원은 추석 선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3만원, 5만원, 7만원, 10만원 이상 선물 세트 구매 시 각각 3천원, 5천원, 1만원,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역대급 혜택도 준비됐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을 페이백으로 증정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