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선선한 바람이 아침 저녁 부는 이 때, 탄탄한 피부 기초체력을 다시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지우는 것부터 탄력과 광채를 채우는 일까지 화장대 기초 케어를 재정비하자.

탄탄하게 안티에이징을 시작할 때

▲ 사진=(왼쪽부터 시계방향) 겔랑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 토니모리,‘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키엘 ‘스킨 리뉴잉 마이크로-도즈 세럼’, 더블유랩(W.lab), ‘아우라 스킨 세럼 밤’
▲ 사진=(왼쪽부터 시계방향) 겔랑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 토니모리,‘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키엘 ‘스킨 리뉴잉 마이크로-도즈 세럼’, 더블유랩(W.lab), ‘아우라 스킨 세럼 밤’

얼굴 나이를 지키는 힘을 실어주는 안티에이징, 지금부터 광채 리프팅을 시작해보자. 겔랑의 신제품 아베이 로얄 더블 R 리뉴 앤 리페어 어드밴스드 세럼은 과학과 벌(BEE)에서 탄생한 피부 리페어 테크놀로지로 완성됐다. 듀얼 타입의 광채 & 리프팅 세럼으로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리뉴 세럼과 강화된 리프팅 기능의 리페어 세럼을 한 병에 담았다.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회전을 빠르게 개선해주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토니모리의 ‘레드 레티놀’은 피부 노화로 인해 주름과 탄력, 생기를 잃은 피부를 위한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20대 피부의 얕은 주름부터 40대 이상의 깊은 주름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레티놀 5종 사용 시 더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은 복합 안티에이징 집중 크림으로 레티놀 함유량이 높은 것이 특징으로 나이트 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키엘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 리뉴잉 마이크로-도즈 세럼’은 주름, 탄력, 피부 치밀도, 모공 면적, 피부결의 5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레티놀, 펩타이드,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텍스처가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주며, 제품 사용 후 주름 x1.5배, 탄력 x2.4배, 피부 치밀도 x1.6배, 피부결 +8%가 개선됐으며 모공 면적 -8%감소 등 유의미한 사용 전후 효과를 보였다. 특히 제품 사용 후 소비자 피부 나이 지수 예측 결과 4주만에 실제 나이보다 2살 어려진 피부 나이 지수가 측정됐다.

더블유랩(W.Lab)은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주름, 미백, 보습, 탄력, 광채 등 5가지 케어가 가능한 ‘아우라 스킨 세럼 밤’을 출시했다.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과 복합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보습이 필요한 피부를 100시간 동안 촉촉하고 편안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피부에 얕고 깊은 주름을 탄력 있게 가꾸는 저분자 콜라겐을 담아 팔자 주름이나 눈가 주름 등에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광채감과 윤기, 리프팅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잡티와 주근깨, 각질까지 깨끗하게 관리하기

▲ 사진=센텔리안24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 ,시오리스 ‘렛 미 리프레쉬 폼 클렌저’
▲ 사진=센텔리안24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 ,시오리스 ‘렛 미 리프레쉬 폼 클렌저’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로, 센텔리안24는 집중 기미 케어를 위한 대용량 제품 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점보 에디션을 선보였다.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은 10ml 단일 용량이었던 기존 앰플을 3배 증량한 30ml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자연 친화적인 종이 소재를 전면 도입해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했다.

제철 원료를 그대로 담은 시오리스(sioris)에서 부드러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줄 ‘렛 미 리프레쉬 폼 클렌저’를 선보였다.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전북 부안 제철 귀리씨수를 30% 함유한 약산성 비건 폼 클렌저로, 천연 식물성 계면 활성제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 당김 없는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한다. 피부 각질 케어를 도와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며 유연한 실크 버블 폼 텍스처로 피부에 자극 없이 피지 및 노폐물 등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다양한 피부고민을 기초부터 케어하자! 데일리 수분 스킨케어

▲ 사진=1.종근당 건강 ‘락토덤’ 어성초 스킨케어 2. 니들리 ‘데일리 토너’ 3. 메디힐 패드 라인 4종
▲ 사진=1.종근당 건강 ‘락토덤’ 어성초 스킨케어 2. 니들리 ‘데일리 토너’ 3. 메디힐 패드 라인 4종

일교차가 큰 날씨, 데일리 스킨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다. 종근당건강은 독자 개발 성분으로 만든 피부 진정·보습에 탁월한 어성초 라인인, ‘락토덤’ 어성초 스킨케어를 출시했다. 어성초 토너부터 크림, 클렌징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0년 발효 기술 역사를 가지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독자 기술 성분인 어성초락토™가 함유되어 있어 수분 장벽 보호에 효과적이다. 토너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토너로 첫 단계 피부 보습 케어에 좋으며 수분 크림은 민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수분 클렌징폼’은 크림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ph 미산성 저자극 클렌징폼이다.

니들리 ‘데일리 토너’는 넓은 패드와 넉넉한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데일리 토너 패드’의 수분 에센스를 그대로 담아 토너 타입으로 새로이 선보이는 제품이다. 산뜻하면서도 수분감 가득한 워터 제형이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촉촉하게 가꿔주며, BHA와 PHA 성분을 함유해 데일리로 저자극 각질 케어와 맑고 매끈한 피부 결 정리가 가능하다.

메디힐 신제품 패드 라인은 바쁜 일상 속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4종(티트리 트러블 패드 ·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 워터마이드 토너 패드 · 콜라겐 채움 패드)으로 구성돼 각각 집중진정·흔적진정·수분쿨링·영양탄력 효능을 부여한다. 피부에 닦아 사용하는 '닦토' 기능과 아니라 마스크팩 처럼 부착하는 '팩토'로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