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3년만에 제대로 된 명절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더불어 고향을 찾는 귀성객의 발걸음도 늘어날 예정. 이에 귀성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추석 선물 세트의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가격 대비 높은 심리적인 만족감을 중시하는 ‘가심비’ 제품을 찾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치소비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만큼 ‘친환경’ 포장 제품도 선호하는 추세다.

▲ 사진제공=(왼쪽부터) 아이소이, 논픽션, 탬버린즈
▲ 사진제공=(왼쪽부터) 아이소이, 논픽션, 탬버린즈

아이소이는 남녀노소, 피부 고민 타입별로 선택 가능한 추석 한정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우선 프리미엄 라인으로 인텐시브 토닉, 인텐시브 로션, 코어탄력크림EX로 구성된 탄력 토탈케어 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인텐시브 멀티밤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탄력 스페셜케어 세트는 물론 남성을 겨냥한 팩트맨 3종으로 구성된 맨즈 세트와 두피&헤어케어 세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티퍼런스, 소이로움 유산균 등 아이소이의 인기 제품 라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논픽션은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업 전 제품에 윷놀이 키트와 함께 담은 구성의 ‘패밀리 기프트 세트’로 선보인다. 논픽션은 올해 추석에 선보이는 모든 시즈널 세트에 소담한 선의 오간자 패브릭과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딥그린 컬러 매듭을 더해 한국적인 명절 분위기를 구현했다. 명절 안부와 인사를 적을 수 있는 딱지 모양 메시지 카드도 함께 증정한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풍요로운 한가위를 위한 이번 추석 기프트 세트는 논픽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한남, 성수, 부산, 삼청 스토어에서 다음달 12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탬버린즈는 특별한 기프트 패키지 세트를 선보인다. 특별한 기프트 패키지는 보자기를 주고받는 한국의 전통적인 문화를 탬버린즈만의 시선과 미학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세련된 은빛 메쉬 보자기와 포인트가 되는 가죽 테슬의 매칭으로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기프트 패키지는 샤워리바디워시&로션 세트와 단품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지난 5월 출시한 샤워리바디 포그(FOG)와 님버스(NIMBUS)향도 로션으로 새롭게 출시되면서 선물 세트 구성이 보다 다양해졌다. 더불어 이미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유명한 퍼퓸핸드 듀오 세트도 가죽 테슬이 적용된 새로운 선물 패키지로 출시되어 풍성함을 더한다.

▲ 사진제공=(왼쪽부터) 애경, 모두바른
▲ 사진제공=(왼쪽부터) 애경, 모두바른

애경산업은 2022년 추석을 맞아 알찬 구성에 환경까지 생각한 일체형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일체형 선물 세트는 상·하단 케이스를 서랍형(슬리브형)으로 일체화하고 케이스에 손잡이를 적용한 차별화된 패키지가 특징이다. 쇼핑백을 없애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였으며 구성품인 샴푸, 바디워시 등에 사용된 뚜껑을 펌프 형태에서 원터치로 사용 가능한 캡형식으로 변경해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도 줄였다. 또한 가성비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과 1+1 프로모션을 적용해 지인, 동료 등 소중한 분들에게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다.

모두바른의 추석 선물세트는 아동을 위한 샴푸로 구성된 ‘키즈 추석 선물세트’와 청소년샴푸로 구성된 ‘청소년 추석 선물세트’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모두바른 샴푸 본 품 2개와 트리트먼트, 페이셜폼, 브러쉬키트, 종이가방까지 포함하여 최대 43% 할인해 판매한다.

▲ 사진=마시모두떼
▲ 사진=마시모두떼

마시모두띠(Massimo Dutti)는 추석을 맞아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와 윷놀이 세트를 제공한다. 마시모두띠의 선물 포장 서비스와 윷놀이 세트는 추석을 맞아 뜻깊은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을 위해 한국 전통의 미를 재해석하여 기획됐다. 모든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단아한 브라운 컬러의 한지 상자와 딥 그린 컬러 오간자 매듭이 돋보이는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선물하는 사람의 정성과 소중함을 함께 전달하는 한국 전통 문화인 보자기에서 착안해, 마시모두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우리의 멋이 어우러지도록 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