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크리스챤 디올 뷰티
▲ 사진제공=크리스챤 디올 뷰티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추석을 포함한 9월 선물 시즌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프트 에디션을 제안한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앰버서더 김연아와 차은우는 신세계 강남점에 위치한 디올 뷰티 매장에서 디올 뷰티가 선보이는 대표적인 제품들과 기프트 에디션을 경험하고, 고마운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디올 뷰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매장은 디올 뷰티의 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에 이르는 전 제품을 포함해,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컬렉션, 그리고 디올 아이웨어 & 꾸뛰르 패션 주얼리까지 디올이 선사하는 뷰티와 패션의 유니버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부티크 형식의 매장이다.

이곳에서 김연아는 실제로 그녀가 매일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과 ‘BEST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을 추천했다.

▲ 사진제공=크리스챤 디올 뷰티
▲ 사진제공=크리스챤 디올 뷰티

차은우 역시 향수 뿐 아니라 솝, 캔들, 바디 로션까지 공간을 채우는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후각적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건강한 빛으로 차오르는 탄탄한 피부를 위한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 등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수 있는 그의 뷰티 제품을 추천했다.

올 추석,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부티크에서 김연아, 차은우가 직접 추천한 디올 뷰티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제품으로 소중하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