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더샘
▲ 사진제공=더샘

더샘이 환절기 잃어버린 피부 자신감을 찾아줄 1:1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 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구매 시, 영국산 비타민C가 27%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케어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비타 솔루션 스틱’을 추가로 증정한다.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는 출시 초기부터 완판을 기록해 긴급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이다. 부드럽게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토너 팩’, 비타민 버블 포뮬러의 집중 잡티 케어 앰플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앰플’, 촉촉한 투명 보습 베리어를 선사하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크림’으로 구성됐다.

또한 집중 안티 링클 케어 라인인 ‘스네일 에센셜’ 제품 구입 시, 푸석해진 피부에 농축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케어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하이드라 래디언스 마스크’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