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기념 유명 크리에이터 협업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 사진=더마펌, 20주년 캠페인 ‘스무살 됐어요, 더마펌'
▲ 사진=더마펌, 20주년 캠페인 ‘스무살 됐어요, 더마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탄생 20주년을 맞이해 ‘스무 살 됐어요, 더마펌’ 캠페인을 진행한다.

생일, 기념일, 우정 등 더마펌과 함께 축하하고 싶은 본인의 20주년 이야기를 전하는 이벤트를 더마펌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와 더마펌 패키지(1명)를, 더마펌 R4 4종 패키지(9명), 더마펌 R4 앰플 기획 세트(90명), 더마펌 트래블 키트(400명) 등 총 5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더마펌과 함께 본인의 20주년 이야기를 전하는 사연 공모 이벤트의 당첨 사연은 콘텐츠로 제작해 더마펌 SNS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 사진=더마펌 20주년 기념 크리에이터 협업 이미지
▲ 사진=더마펌 20주년 기념 크리에이터 협업 이미지

이와 함께 더마펌은 일러스트레이터, 유튜버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도 진행한다. 일러스트 작가 ‘아리(ari)’와 20주년 기념으로 콜라보레이션한 일러스트는 ‘아리’ 작가의 SNS 채널뿐만 아니라 130만 구독자 유튜버 ‘때껄룩(Take a Look)’ 플레이리스트 메인 화면으로도 만날 수 있다.

‘때껄룩’ 플레이리스트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마펌 플레이리스트 화면과 함께 파티 분위기 연출을 가장 잘 한 참여자에게는 아이패드9(1명)과 아리 작가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판 굿즈인 스트링 파우치(300명), 더마펌 트래블 키트(100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더마펌 마케팅/영업총괄 설윤복 부사장은 “그동안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으로 더마펌이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 이에 보답하고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