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10/13 시코르 K뷰티페어 참여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베스트셀러 ‘워터 워시 밤’ 1+1 한정 기획세트 출시

▲ 사진제공=쥬스투클렌즈
▲ 사진제공=쥬스투클렌즈

착즙 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이달 13일까지 진행하는 ‘시코르 K뷰티페어’에 참여해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 K뷰티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이번 시코르 K뷰티페어 프로모션에서 쥬스투클렌즈는 베스트셀러 ‘워터 워시 밤’ 그리고 신제품 ‘비니거 콤부차 비건 3종’을 합리적인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이며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우선 쥬스투클렌즈는 ‘워터 워시 밤 200g’을 1+1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시코르 클렌징밤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는 등 클렌징밤 마니아들의 각광을 받고 있는 워터 워시 밤은 수분밤+크림+폼의 트랜스포밍 제형이 강력한 세정력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징밤이다.

‘비니거 콤부차 비건 크림 75ml’, ‘비니거 콤부차 비건 진정 패드 10매’, ‘비니거 콤부차 비건 에센스 20ml’를 하나에 담은 ‘유리알 보습광채 콤부차 한정 기획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환절기 피부 각질을 관리해주고 풍부한 영양분과 수분을 제공해 매끈한 피부 결로 케어 한다.

이외에도 쥬스투클렌즈는 워터워시밤 200g과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화장품인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단품 구매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코르 K뷰티페어 기간 시코르닷컴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쥬스투클렌즈 파우더 워시 2매를 포함한 10종 샘플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