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이나마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초대
뷰티와 패션, 다양한 볼거리 가득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기분 좋은 주말 더 재밌는 일들로 채우고 싶다면 지금 아니면 때를 놓치는 ‘팝업’ 스토어로 발길을 옮겨 보는 건 어떨까?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후회 없는 하루를 선물해 줄 것이다.

#예쁨 가득한 뷰티 팝업 스토어
아름다운 트렌드를 경험하고 득템으로 더 예뻐질 수 있는 기회’

▲ 사진제공=빌리프
▲ 사진제공=빌리프

빌리프. 신나고 흥미로운 할로윈! 빌리프에서 할로윈 시즌을 맞아 ‘빌리프 유니버스 인 할로윈(belif Universe in Halloween)’ 컨셉으로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빌리프 유니버스 속 세계관에 등장하는 주요 장소와 캐릭터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곳곳에 구현했다. 중앙광장에는 빌리프의 캐릭터 13 종을 만나볼 수 있는 5M 규모의 대형 포토존이 조성되어 있고, 4가지 테마의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빌리프 유니버스 스토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기간 동안 제페토 월드 내에서 운영되는 타로 상담소가 실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2일 간 운영되며, 세계관 속 허브샵 직원 캐릭터인 ‘빌리’가 할로윈 복장을 입고 돌아다니는 모습도 제페토와 팝업 전시장 모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디에서 언제까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월 30일까지

▲ 사진제공=겔랑
▲ 사진제공=겔랑

겔랑. 향기가 가득한 팝업도 즐길 수 있다. ‘겔랑’에서 프리미엄 오뜨 퍼퓸을 만나볼 수 있는 ‘라르 & 라 마티에르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겔랑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라르 & 라 마티에르 컬렉션’의 베스트 제품 ‘머스크 우트르블랑’과 ‘로즈쉐리’는 물론 신제품 ‘체리 오드’와 ‘오드 누드’를 포함한 총 20개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객에게는 겔랑만의 1:1 컨설테이션 서비스를 통해 어울리는 향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 한해 개인 맞춤 퍼스널라이제이션 서비스와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SNS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페셜 키링과 향수 미니어처 제품 증정, 50만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받아갈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어디에서 언제까지?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10월 16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

▲ 사진제공=티퍼런스
▲ 사진제공=티퍼런스

티퍼런스. 차(tea)를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눈길을 끈다. 티퍼런스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찻잎이 강렬한 태양을 이기고 보랏빛으로 물드는 순간을 상징적으로 담아낸 ‘이 순간이, 퍼플’이라는 테마를 통해 진행된다. 퍼플티를 베이스로 다양하게 선보이는 블렌딩티 및 스킨케어 라인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보랏빛 수색이 매력적인 시그니처 퍼플티부터 사과, 비트, 당근이 들어가 디톡스에 좋은 ABC퍼플티까지 구성된 퍼플티 6종은 물론 핸드 크림 등 대표적인 스킨케어 제품도 체험 가능하다. 티백 1개 판매 시 케냐 어린이 1명이 1일동안 마실 수 있는 식수를 지원하고 있다. 현장에서는 티퍼런스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 시그니처 퍼플티 1입 파우치를 제공하며, 제품을 구매하면 유리컵과 친환경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사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어디에서 언제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WEST B1)에서 10월 20일까지.

▲ 사진제공=세포라
▲ 사진제공=세포라

세포라. 비전형 뷰티 컨셉 전문매장 세포라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10월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세포라 팝업 스토어에서 방문 인증샷과 함께 제시된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포스팅 하면 세포라 뷰티 브랜드의 샘플 등을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는 세포라 뷰티 패스 회원에 한하며 현장에서 쉽게 세포라 앱을 다운받아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다.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불가하며, 한정된 수량의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어디에서 언제까지? 경기도 의왕시 롯데 타임빌라스에서 내년 1월까지.

#즐길거리가 풍성한 패션 팝업스토어!
패피의 조건, 다양한 사진 찍히는 것과 찍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개성을 마구 드러낼 것. 바로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
▲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 ‘더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팝업스토어는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전시 공간과 이색적인 체험을 선사하는 컨셉으로,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성향에 맞는 팝업스토어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눈이 쌓인 풍경의 포토존과 더불어 인생컷을 건질 수 있는 공간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다. 팝업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구매 고객 대상 미수아바흐브 콜라보레이션 헤어밴드, 블랭킷과 일리커피 머신을 제공하는 기프트가 준비되며, 현장에서 포토스팟 촬영 후 포토머신 인화 서비스로 추억을 제공하며, 이와 함께 SNS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어디에서 언제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2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10월 20일부터 11월 2일까지.

▲ 사진제공=티리버럴
▲ 사진제공=티리버럴

티리버럴. 문화, 패션 및 젠더에 관한 무한한 자유를 지향하는 스트릿 브랜드 ‘티리버럴(T_liberal)’이 글로벌 미디어 커먼매거진(commON Magazine)의 한국판 론칭 팝업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 기간 동안 전시 예정인 티리버럴의 FW22 컬렉션은 DIGITAL RETRO라는 테마 아래 미래지향적인 디지털 세계관과 레트로 감성을 혼합하여 하이퍼한 컬러감으로 티리버럴만의 완전히 새로운 세계관를 표현하고자 했으며, 레트로 아케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아플리케 자수 와펜, 디지털 감성의 플라워 프린트 등 다양한 모티프와 기법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16일(일) 진행되는 클로징 파티에는 씨피카(@cifika_), 구피(@900py) 등 여러 게스트가 참여하는 미니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다. 현재 티리버럴 매장에서는 한정 수량에 한해 구매 고객들 대상 추가 1 FREE DRINK를 제공하는 쿠폰 행사를 진행 중이다.
*어디에서 언제까지? 서울 삼육빌딩 갤러리에서 16일까지.

 
 

메종33드세울. 프렌치 패션 팝업 스토어 ‘메종33드세울’은 △프랑스남성복패션협회(PROMAS) △프랑스여성복패션협회(FFPAPF) △패션진흥위원회(DEFI) △주한프랑스대사관 비즈니스프랑스 △현대백화점이 함께 기획한 것으로, 현재 프랑스에서 가장 주목받는 9개 라이징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는 공간이다. 9개 브랜드는 두 곳에서 나뉘어 전시된다. MZ 세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더현대에서는 △메종 라비슈(Maison Labiche) △뮤지에 파리(Musier Paris) △르 몽생미셸(Le Mont Saint Michel) △세순(Sessùn) △피레넥스(Pyrenex) 제품이 선보여진다. 럭셔리&컨템퍼러리 패션의 중심지 압구정 본점에서는 △노요코(Noyoco) △베통 시레(Béton Ciré)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Ines de la Fressange) △파리지엔느 에 알로(Parisienne et Alors)가 전시된다.
*어디에서 언제까지?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두 곳에서 각각 10월 19일, 20일까지.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