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출시 기념. 팝업 진행
코-크플레이 및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티켓 증정 이벤트

▲ 사진=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
▲ 사진=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출시를 기념해 ‘아르떼뮤지엄’으로 잘 알려진 디스트릭트(d’strict)와 손잡고 일상 속에서 펼쳐지는 꿈의 세계를 담은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코카-콜라는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꿈나라맛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환상적인 꿈의 세계를 일상 속에서 마법처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 사진=‘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 사진=‘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 행사(이하 드림월드 팝업)를 오는 10월 22일부터 12월 4일까지 38일간 서울 홍대 와이즈파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드림월드 팝업에서는 ‘영원한 자연’이라는 테마를 접목해 빛과 소리가 만들어 낸 꿈의 세계를 표현한 다양한 미디어 아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감을 자극하는 경험을 통해 관람객들이 진짜 꿈의 세계에 들어온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키는 압도적이고 황홀한 몰입의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다. 특히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의 ‘꿈나라맛’을 아트적으로 구현해 낼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코카-콜라는 ‘드림월드’ 팝업 행사 티켓 증정 소비자 이벤트를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와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진행 중이다. 추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패스트트랙 티켓은 사전 예약 없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 일반 방문 예약은 10월 21일 오후부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에 예약하거나 현장 대기를 통해 입장 진행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가 선사하는 초현실적인 꿈의 세계를 현실 속에서 보다 생동감 넘치게 즐겨 보실 수 있도록 대표적인 글로벌 실감 콘텐츠 기업 디스트릭트의 ‘아르떼뮤지엄’과 손을 잡았다”라며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와 디스트릭트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일상 속 모든 순간이 꿈의 세계에 온 듯 마법 같아지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로 선보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