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SS컬렉션 ‘립스틱 노웨어 터치’ 론칭 응원

 
 
아모레퍼시픽이 야심차게 선보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뮤즈 박시연이 2월4일 에스쁘아 2013 SS컬렉션 ‘립스틱 노웨어 터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홍대 매장을 깜짝 방문해 화제가 됐다.

최근 공개된 ‘청순-우아-팜므파탈 여성’ 콘셉트로 제작된 박시연의 CCTV영상 공개와 함께 축하 메시지를 전달한 것.

이날 박시연은 4가지의 짜릿한 순간을 훔친 일명 ‘박시연 CCTV’ 영상 공개와 함께 SNS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박시연의 CCTV 영상은 2535 여성들이 공감할만한 4가지의 짜릿한 순간을 박시연이 연기하며, 그녀의 짜릿한 순간을 지켜보는 듯한 CCTV 콘셉트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박시연이 직접 CCTV 영상을 보고 마음에 드는 순간에 투표를 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 하는가 하면, 에스쁘아 매장을 방문하여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차원이 다른 립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 줄 이번 컬렉션 제품인 ‘립스틱 노웨어 터치’를 직접 증정하기도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남자의 마음을 훔친 짜릿한 순간’이라는 콘셉트의 노웨어 터치 스틸 하트 컬러를 박시연이 직접 시연하여 올 봄, 립메이크업의 진수를 알려주는 자리가 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