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사랑스러운 할로윈 패션 인기
아이들 사이에서도 할로윈 인기 실감

▲ 사진제공=H&M 키즈
▲ 사진제공=H&M 키즈
▲ 사진제공=H&M 키즈
▲ 사진제공=H&M 키즈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침체된 분위기 속 아이들의 기도 살리고 멋도 살려줄 할로윈 룩을 만나보자.
 

#H&M 키즈 스파이더맨, 해골 프린트 등 인기 아이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 사진제공=H&M 키즈
▲ 사진제공=H&M 키즈

H&M은 다가오는 할로윈을 위한 유·아동 제품을 선보인다. 해골이나 유령이 프린트 되어 으스스한 분위기를 내주는 티셔츠, 스파이더맨이나 아이언맨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의상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릭터 슈즈나 가랜드 장식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H&M의 할로윈 제품은H&M 키즈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HM.com), SSG닷컴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래핑차일드, 할로윈 무드 담은 ‘히트인’ 제안

▲ 사진제공=래핑차일드
▲ 사진제공=래핑차일드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무드와 보온성까지 다 갖춘 겨울철 인기 아이템 ‘히트인’ 세트를 눈여겨 볼 것. 래핑차일드의 히트인은 외출할 때 이너웨어로 손색없는 적당한 두께감과 활동하기 좋은 스트레치 소재로 기획된 기능성 라운지웨어로 매년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겨울철 대표 상품이다. 올해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아이들이 실내 파티에서 무드를 내거나 코스튬을 즐길 수 있도록 할로윈과 해리포터 컨셉의 히트인을 마련했다. 할로윈 히트인 상하세트’는 호박과 유령 그래픽을 통해 오렌지, 블랙 컬러로 구성됐다. ‘해리포터 히트인 상하세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히트인 전 상품과 관련해 2+1 행사를 진행중이며, 온라인 쇼핑몰 룩스루에서는 전 제품 1만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리틀그라운드, 할로윈 특별 기획전 ‘인기 브랜드 한 눈에’

▲ 사진제공=룰라비
▲ 사진제공=룰라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서양네트웍스 )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할로윈 시즌을 맞아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화려한 드레스 및 악세사리부터 일상 속 유니크함을 더해줄 다양한 수입 브랜드 상품 위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룰라비에서는 파티복에 특화된 골드 라인을 통해 스페셜한 드레스 라인업을 구성했다. 꼬마마녀, 프린세스, 가면무도회 등 다양한 코스튬으로 연출 가능해 일부 드레스는 할로윈 시즌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품절을 앞두고 있다. 스텔라맥카트니 키즈에서는 화려하고 키치한 디자인의 스웨터, 가디건, 퍼코트를, 일구포에서는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살린 드레스와 와이드팬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부터 리틀그라운드가 새로 선보이는 위켄드하우스 키즈에서는 캐주얼하면서도 위트 있는 감성의 도트시리즈를 준비했으며, 배로우 키즈에서는 스트릿 감성의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