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파인드폼
▲ 사진제공=파인드폼

오아이오아이는 뉴진스의 모델 발탁 소식을 전하며 화보를 공개했다.

프레피와 스포티한 무드를 넘나들며 자유롭고 생기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뉴진스의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이번에 진행된 뉴진스와 오아이오아이의 세 번째 화보는 뉴진스의 모티브가 된 ‘Jean’을 중심으로 그와 어울리는 간절기 아우터와 니트 등을 스타일링해 선보이며 1980-90년대 빈티지 무드를 쿨하게 연출했다.

뉴진스는 로우 라이즈의 오버사이즈 ‘턱 와이드 데님 팬츠’와 유틸리티 디테일의 ‘카고 데님 팬츠’, ‘그라데이션 워시드 데님 팬츠’에 후드 집업과 베이스볼 자켓, 니트 가디건을 매치해 자유분방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민지는 스퀘어넥 스웻셔츠에 체크 프린지 스커트를 스타일링하며 프레피한 무드를 한껏 뽐냈으며, 하니는 크롭 가디건 탑에 오버사이즈 데님 팬츠로 독보적인 매력의 힙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다니엘은 스커트가 레이어드 된 유니크한 데님 스커트 팬츠에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집업 가디건을 매치했고, 해린은 베이스볼 자켓과 오버사이즈 카고 데님으로 아메리칸 빈티지와 스트리트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혜인은 벨벳 후드 집업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하는 등 멤버마다 ‘Jeans’를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방식으로 풀어냈다.

한편, 오아이오아이는 뉴진스가 착용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뉴진스 기획전’을 공식몰에서 10일간 진행하며 뉴진스와 함께한 22FW 컬렉션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편집숍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