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겨울엔 페이스라인 관리가 중요하다. 붓기와 푸석함으로 피부 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기 때문. 뺄 건 빼고 더할 건 충분히 더해주는 뷰티템으로 더 예뻐지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별한 연말을!
홀리데이 기프트, 한정판 세트로 알차고 풍성한 겨울을 보내자.

▲ 사진=헉슬리  ‘핸드 크림 & 립밤 홀리데이 세트’ 3종
▲ 사진=헉슬리 ‘핸드 크림 & 립밤 홀리데이 세트’ 3종

헉슬리의 ‘핸드 크림 & 립밤 홀리데이 세트’는 거칠어진 손과 입술을 촉촉하고 향기롭게 가꿔 줄 ‘핸드 크림 모로칸 가드너’와 ‘립밤 리브 비하인드’으로 구성되며, 립밤 컬러 별로 나뉜 세 가지 각기 다른 패키징으로 만날 수 있다. 메인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를 은은하게 느낄 수 있는 겨울 시즌 키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홀리데이 시즌 선물로 제격이다.

▲ 사진=구딸, ‘윈 포레 도르 캔들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
▲ 사진=구딸, ‘윈 포레 도르 캔들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

특별한 캔들로 향기 가득한 분위기를 내보면 어떨까? 구딸 ‘윈 포레 도르 캔들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금빛 날개를 가진 나비와 추위에 얼어붙은 나비가 만나 숲을 따스한 금빛으로 물들인다는 컨셉을 담았다. 홀리데이 캔들 리스와 구딸 매치 박스(성냥갑), 캔들의 향을 담은 홀리데이 센티드 카드 등을 함께 제공해 가치를 더했다.

▲ 사진=아이소이, ‘탄력 괄사 세트’
▲ 사진=아이소이, ‘탄력 괄사 세트’

페이스 라인은 살리고 탄력은 채우는 아이소이의 ‘탄력 괄사 세트’는 피부의 코어 탄력을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기획됐다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60ml와 코어탄력 인기 제품 ‘인텐시브 퍼펙트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15ml, 코어 탄력 부스터 ‘코어 탄력 괄사’ 1종으로 구성되었다. 한정 세트 구매시 괄사 케이스와 리본박스가 함께 증정된다.

#부위별 피부고민 세심한 해결법
다양하게 존재하는 피부 고민, 타입에 맞는 화장품으로 홈케어도 전문적이게 해보자.

▲ 사진=프리메라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 사진=프리메라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탄력과 진정이 필요하다면 피부 장벽부터 개선이 시급하다. 프리메라가 새롭게 선보인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장벽 개선부터 탄력까지 촘촘하게 관리해주는 파워 크림이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는 물론, 탄력 관리를 통한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더해 기존의 수분크림을 넘어선 효능을 제공한다.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한 콜레스테롤과 지방산, 세라마이드를 결합한 캡슐이 함유되어 있다. 이로 인해 효능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건강한 피부장벽 관리에 도움을 준다.

▲ 사진=시더스롱제비티‘코투라 어드밴스드 스킨 테크놀로지 시스템’
▲ 사진=시더스롱제비티‘코투라 어드밴스드 스킨 테크놀로지 시스템’

시더스롱제비티가 출시한 ‘코투라 어드밴스드 스킨 테크놀로지 시스템’은 4종 세트로 구성됐고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고보습 클렌저를 비롯해 위치하젤 엑소좀과 락토·석류 엑소좀을 함유했다.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감을 주는 토너, 생기와 탄력을 유지하는 앰플, 일반 유산균 크림보다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고 밀착 장벽 포뮬러 제형의 크림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클랜저를 제외한 3종은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제품으로 EWG 전체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했다.

▲ 사진=토코보 '콜라겐 브라이트닝 아이 젤 크림’
▲ 사진=토코보 '콜라겐 브라이트닝 아이 젤 크림’

눈가 주름을 위한 콜라겐 젤 크림도 눈에 띈다. 토코보는 눈가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이들을 위한 강력한 얼리 아이 케어 솔루션, ‘콜라겐 브라이트닝 아이 젤 크림’을 선보였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콜라겐과 레티놀 성분이 함유되어 빈틈없는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젤 타입의 아이 크림으로, 라벤더 꽃수가 81% 함유되어 청량한 쿨링감과 함께 메마른 눈가에 활력을 부여해 준다. 젤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된다.

▲ 사진=메디힐, '리필 패드' 2종
▲ 사진=메디힐, '리필 패드' 2종

패드만 따로 구입할 수 있는 경제적인 메디힐 100매 '리필 패드' 2종. 메디힐 패드는 지난 9월 런칭과동시에 확대되는 소비자 관심도에 발맞춰 리필용 패드를 단품으로 출시했다. 이번 패드 라인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티트리 트러블 패드'와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의 리필 패드가 먼저 론칭됐으며, 자사몰인 메디힐샵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보디와 헤어에도 정성을 쏟자
얼굴 못지않게 찬바람에 직격탄을 맞는 보디와 헤어에도 겨울철 스페셜한 관리가 필요하다.

▲ 사진=(위) 트리셀 바디워시 3종 / (아래) 트리셀 바디로션 3종
▲ 사진=(위) 트리셀 바디워시 3종 / (아래) 트리셀 바디로션 3종

스토리가 담긴 향긋함을 보디에 선물해보자. 트리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맑고 포근한 코튼 향의 '딜라이트 일레븐', 부드럽고 달콤한 무화과 향의 '차일드후드 선샤인' · 차분하고 감각적인 인센스 향의 '슬로우 애프터글로우'로 각각 오전 11시, 오후 2시, 저녁 7시의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바디워시 3종은 천연 계면활성제인 비누 풀잎 추출물을 함유해 자극 없는 노폐물 세정을 돕는다. 바디로션 3종에는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복합 세라마이드와 호호바오일 등이 함유돼 촉촉함을 선사한다.

▲ 사진=모레모, '미라클2X' 라인
▲ 사진=모레모, '미라클2X' 라인

헤어에 물미역 효과, 찰랑이고 부드러운 머릿결은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한다. 모레모는 '1분의 기적 트리트먼트'란 애칭으로 국내외에서 사랑받고 있는 '트리트먼트 미라클2X' 라인에 두 배 더 부드러워진 샴푸, 헤어오일 신제품을 공식 론칭했다. 미라클2X 신제품 2종은 국민 헤어팩 '트리트먼트 미라클2X'의 영양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손상모와 두피에 영양을 빈틈없이 꽉 채우는 식물유래 성분을 다량 함유해, 미라클2X 라인 3종을 함께 사용하면 찰랑찰랑한 '물미역 머릿결'로 변신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 사진=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본드 앤 씰 에센스'
▲ 사진=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본드 앤 씰 에센스'

손상 모발엔 샴푸 후 에센스 케어가 꼭 필요하다. LG생활건강의 실크테라피에서 손상된 모발 속까지 단백질을 채우는 초 극손상 모발용 헤어케어 제품인 ‘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 잦은 펌과 염색 등 화학 시술로 모발 끝이 손상되고 갈라지는 현상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개발됐다. 이를 위해 손상 모발의 표면을 개선하고, 영양분이 빠져 탄력을 잃은 모발 속에 단백질과 영양분을 채울 수 있는 단백질 결합 포뮬러가 적용됐다. 집에서도 헤어 클리닉을 받은 듯한 살롱케어의 정수를 경험해보자.

박솔리 기자 solri@be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