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플랜 라인 구입 시 ‘더마 플랜 퍼밍 아이 크림’ 증정
오는 15일까지 ‘‘클렌징 대전’ 함께 진행

▲ 사진=더샘, 피부 진정 케어를 위한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 진행
▲ 사진=더샘, 피부 진정 케어를 위한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의 ‘더마 플랜’은 주요 성분인 ‘더마 맥스 포뮬라™(7가지 식물 추출물 배합)’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인 유수분 불균형을 개선해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민감 피부 진정 케어 라인이다.

더샘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더마 플랜’ 제품 구입 시, 얇고 연약한 눈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탄탄하고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더마 플랜 퍼밍 아이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피부 타입별 맞춤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대전’도 진행한다. 들뜬 각질과 피지를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깔라만시 포어 스틱 클렌저’,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는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클렌징 폼’ 등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힐링 티 가든’ 라인과 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을 함유해 세안 후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등도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