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기념 후기 이벤트 참여시 LG 퓨리케어 펫 공기청정기 증정
11월 30일까지 보령머드팩 샴푸 체험 이벤트 진행

▲ 사진=비알머드 '릴리프 머드 샴푸 포 도그스
▲ 사진=비알머드 '릴리프 머드 샴푸 포 도그스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비엠코스(대표 나철균)의 비알머드 가반려동물을 위한 펫 라인 제품으로 보령머드팩과 샴푸가 결합된 2 in 1 홈케어 ‘릴리프 머드 샴푸 포 도그스’를 출시했다.

비알머드 측은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펫팸족(Pet+Family)’이 늘면서 반려동물의 미용까지 신경 쓰고 있는 이들이 늘어나게 됨에 따라 펫 케어 성장 가능성과 펫 전문 제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주목하여 펫 라인을 론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화학계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자연 유래 96.24%의 EWG ALL GREEN(2022. 06. 29 기준)을 받아 ‘저자극’, ‘편안함’의 이미지를 확립했다.

이번 비알머드 펫 라인 제품으로 첫 출시하게 된 릴리프 머드 샴푸 포 도그스는 국내 최초 압도적인 보령 머드 100,000ppm이 함유된 강아지 보령머드팩 샴푸로 건조함과 가려움에 대한 고민이 있는 반려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인공 향료 및 인공 색소를 무첨가해 편안하고 순하며 애견숍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강아지 머드팩 홈스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목욕 후에도 부드러운 모질 및 윤기를 부여해 기분 좋은 마무리감까지 선사한다.

한편 펫 라인 론칭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자 고객 대상으로 후기 작성 시 LG 퓨리케어 펫 공기청정기를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비알머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제품 체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