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계 한정판 아이템으로 시선몰이
나에게도, 남에게도 특별한 선물
지금 아니면 놓치는 화려한 패키지, 알찬 구성으로 인기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눈여겨봤던 뷰티템을 더욱 특별하게 마주하고 싶다면 2022 홀리데이 컬렉션에 주목할 것.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선물할 일이 많아진 시즌, 알찬 구성과 화려한 패키지로 의미 있는 한정판 에디션을 만나보자.

▲ 사진=키엘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사진=키엘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감성이 깃든 유니크한 홀리데이 에디션. 키엘이 올해도 출시한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메이드 바이 라디오(MadeByRadio)’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뉴욕의 연말을 즐기는 모습이 패키지에 담겨 키엘만의 홀리데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등 스테디셀러 제품을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로 재구성했다.

▲ 사진=프레쉬, '2022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 사진=프레쉬, '2022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마법 같은 순간을 선물하세요!’, 프레쉬의 2022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환상적인 원더랜드에서 영감을 받았다. 박스는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세트는 헤스페리데스 샤워젤과 바디 로션을 함께 구성한 ‘헤스페리데스 그레이프프룻 듀오’, 건강한 식물성 밀크를 담은 바디 케어 ‘밀크 바디 너리싱 듀오’, 프레쉬 로즈 베스트셀러를 모은 ‘로즈 베스트 셀러 세트’등 8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레쉬 백화점 매장에서 ‘홀리데이 스페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진행한다.

▲ 사진=샤넬 ‘2022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
▲ 사진=샤넬 ‘2022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

연말에 느끼는 샤넬의 향기, ‘2022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 진주빛 골드 스파클이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N°5 골드 바디 오일’은 가벼운 플루이드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매끄럽게 가꿔주고 섬세한 N°5 잔향이 매력적이다 ‘N°5 오 드 빠르펭 향수’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코닉 보틀로, 홀리데이 무드를 더하는 골드빛이 포근하고 환상적인 연말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플로랄 향이 시트러스 향과 바닐라 어코드가 부드럽게 퍼져 잔향을 느낄 수 있다.
 

▲ 사진=안나수이 '홀리데이컬렉션'
▲ 사진=안나수이 '홀리데이컬렉션'

연말, 화려한 메이크업이 필요하다면 안나수이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에 주목할 것. 여덟 가지 아이섀도우와 블러셔 및 하이라이터 각 한 컬러로 구성됐으며 2종이 출시된다. 신비로운 미드 나잇이 떠오르는 컬러와 스파클링함이 담겨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03호 ‘판타스틱&드리미’ 팔레트에는 세련된 쿨톤 메이크업을 위한 핑크와 퍼플 컬러가 메인으로 구성돼 있고, 04호 ‘미스테리어스&시크’ 팔레트는 시크한 웜톤 메이크업이 가능한 베이지와 브라운톤이 메인으로 구성됐다

▲ 사진=록시땅 ‘2022 홀리데이 원더 인사이드 컬렉션’
▲ 사진=록시땅 ‘2022 홀리데이 원더 인사이드 컬렉션’

1년의 스토리가 담긴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록시땅은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에바 오프레도'와 협업해 홀리데이 시즌 한정 제품인 '2022 원더 인사이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계절의 열매와 함께 수확해 축제를 하는 과정을 그려냈다. '시어 클래식 컬렉션', '시어 체스트넛 컬렉션', '시어 골든 라떼 컬렉션', '로즈 프와레 컬렉션', '윈터버베나' 등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 사진=폴앤조 보떼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
▲ 사진=폴앤조 보떼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

크리스마스 컬렉션인 ‘어드벤트 캘린더’는 폴앤조만의 펀-러빙 무드를 담아낸 메이크업, 스킨케어, 악세서리 등의 24가지 뷰티 아이템이 담겨있다. 연말 무드의 화려한 패키지에 개별 포장돼 12월 1~24일 동안 하나씩 열어보는 재미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일루미네이팅 루스 파우더 리미티드 001’도 출시된다. 엄선된 라벤더 펄이 함유되어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조명을 반사하듯 투명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 사진=헉슬리 ‘핸드 크림 & 립밤 홀리데이 세트’
▲ 사진=헉슬리 ‘핸드 크림 & 립밤 홀리데이 세트’

손과 입술도 홀리데이 에디션. 헉슬리의 ‘핸드 크림 & 립밤 홀리데이 세트’는 거칠어진 손과 입술을 촉촉하고 향기롭게 가꿔 줄 ‘핸드 크림 모로칸 가드너’와 ‘립밤 리브 비하인드’으로 구성되며, 립밤 컬러 별로 나뉜 세 가지 각기 다른 패키징으로 만날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가 느껴지는 레드, 화이트, 블루 조합의 감각적인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 사진=아베다 ‘2022 홀리데이 컬렉션’
▲ 사진=아베다 ‘2022 홀리데이 컬렉션’

3.1 필립 림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베다의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지구 보호를 위해 힘쓰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자연의 경이로움’과 ‘오늘보다 더 아름다운 내일을 위한 선물’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보태니컬 아티스트 소피 파커(Sophie Parker)가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자연을 모티브로 한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총 10가지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뉴트리플레니쉬™ 라이트&딥’, ‘보태니컬 리페어™ 라이트&리치’, ‘스무드 인퓨전™ 드라이 세트’ 등 아베다의 베스트 헤어 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