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0% 브랜드 세일 ‘라엘위크’ 진행
키티버니포니, 위글위글과 콜라보, 라엘위크 단독 구성 패키지

▲ 사진제공=라엔
▲ 사진제공=라엔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오는 30일까지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브랜드 세일 ‘라엘위크’를 진행한다.

라엘은 여성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라엘 생리대, 리얼라엘 스킨케어 및 여성청결제, 라엘 밸런스 여성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라엘위크 한정으로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키티버니포니’, ‘위글위글’과 콜라보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엘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키티버니포니 파우치 또는 위글위글 배스랩타월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라엘위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구성도 준비했다. 전 세계에서 1초에 6개씩 판매되는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중심으로 구성된 베스트팩과 친환경 생리대 ‘센서티브 생리대’와 팬티형 생리대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중심으로 구성된 패밀리팩을 50% 할인 판매한다.

‘라엘 밸런스’의 여성 건강기능식품은 1+1, 2+2, 3+3 행사를 진행하며,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한 라엘 생리대와 리얼라엘 여성청결제 등 페미닌 케어 제품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리얼라엘의 스킨케어는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별로 사용가능한 5만 5000원 쿠폰팩, 배송비만 내면 무료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오늘의 특가, 리뷰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