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 컬러의 봄 메이크업 아이템, 플로라 티 메이크업 룩 제안

 
 
스킨푸드가 봄 향기 가득한 꽃의 여신, 플로라를 닮은 2013년 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플로라 티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플로라’란 고대 이탈리아 신화에 등장하는 ‘꽃의 여신’으로 청순한 듯 화려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킨푸드는 몽환적이고 청순한 꽃의 여신 플로라에서 영감을 얻어 채도가 높은 파스텔 색감의 메이크업 제품들로 봄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제품은 비타톡 워터 팩트 SPF20 PA+, 비타톡 립스틱(매트), 로즈 에센스 멀티 피니쉬, 마이 쇼트 케익 크림 블러셔 SPF 8, 마이 쇼트 케익 섀도(실크타입/크림 펄 타입), 네일 비타 알파 & 플로라 티, 이지 네일 스티커와 이지 룩 스티커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먼저 마이 쇼트 케익 크림 블러셔 SPF 8은 립과 치크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제품이다. 치크와 립에 한 번 가볍게 발라주면 밀착된 보드랍고 매끄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벚꽃의 색을 머금은 플로라코랄 외 4색으로 출시되는 선명한 파스텔 컬러가 특징인 비타톡 립스틱 매트는 밀착감을 높여주는 실리콘 엘라스토머가 함유되어 선명한 발색력이 돋보이며, 호호바 오일 함유로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는 불가리아산 로즈 오일이 함유된 팩트타입의 로즈 에센스 멀티 피니쉬를 브러시에 묻혀 전체적으로 가볍게 쓸어주면 환하고 생기 있는 얼굴 빛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취향에 따라 아이섀도, 블러셔, 피니쉬 파우더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싱그러운 봄꽃의 이름을 딴 5종의 네일비타 알파 플로라 티(수레국화, 맨드라미, 금낭화, 라일락, 과꽃)는 고발색 파스텔 컬러로 백합 계열의 은은한 향취를 담고 있어 네일 컬러를 바르는 동안 부드러운 향취를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