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라인 강세 ‘화려함과 은은함의 공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줄 아이템 인기
차별화된 기능과 제품 단점 보완에 중점 개발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뷰티 업계는 막바지 신상 출시가 활발하다. 비주얼로 일단 시선을 끄는 예쁜 뷰티를 만나보자.

▲ 사진=라카 ‘젤링 누드 글로스’
▲ 사진=라카 ‘젤링 누드 글로스’

한겨울에도 탱탱하고 투명한 입술. 젤리(Jelly)의 표면에 맺힌 빛의 고리(Ring)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라카의 ‘젤링(Jelling) 누드 글로스’는 글로스 포뮬러 특유의 무겁고 끈적이는 느낌을 최소화했고 우수한 빛 반사율을 가진 오일 텍스쳐로 가볍게 발리면서도 풍부한 광택 구현이 가능해 ‘진화된 글로스’로 평가받는다. 자연스러운 누드컬러가 본연의 입술 색처럼 스며들어 생기로운 인상을 완성하며, 내추럴한 계열의 연한 컬러와 우수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컬러라인은 ‘포도링’, ‘복숭아링’, ‘진저링’, ‘귤링’의 4종으로 구성됐다.

▲ 사진=3CE, ‘스킨 핏 커버 리퀴드 컨실러'
▲ 사진=3CE, ‘스킨 핏 커버 리퀴드 컨실러'

피부와 찰떡 컨실러가 필요했다면 3CE ‘스킨 핏 커버 리퀴드 컨실러’에 주목할 것. 나에게 딱 맞는 최상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컨실러로 쫀쫀한 페인트 커버 스킬이 결점을 커버해 주고 톤은 균일하게 만들어 준다. 높은 피그먼트 함량으로 가리고 싶은 결점과 칙칙한 피부 톤을 깔끔하게 커버해주고, 필름 포머가 함유된 쫀쫀한 리퀴드 컨실러가 피부에 밀착되어 들뜸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총 3가지 컬러.

▲ 사진= 토니모리 ‘트리플 콜라젠 에그 스킨 쿠션
▲ 사진= 토니모리 ‘트리플 콜라젠 에그 스킨 쿠션

일명 깐달걀 피부 표현이 실현되는 토니모리의 ‘트리플 콜라젠 에그 스킨 쿠션’은 얇지만 미세한 주름까지 촘촘하게 커버해 매끄러운 결광 피부를 연출해주며, 과하지 않은 세미 글로우의 실키한 피부표현 또한 가능하다. 피부를 이루는 주요 콜라겐 3가지가 40%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은 채우고 탄력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과 무너짐 없이 깐 달걀 같은 깔끔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 사진=클리오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에어 블랙 마블 팩트'
▲ 사진=클리오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에어 블랙 마블 팩트'

결점커버 팩트가 절실하다면? 클리오의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에어 블랙 마블 팩트'는 기존 마그넷 팩트에서 커버력과 보습력은 그대로 간직하고, 독자적인 밀착 미세입자를 추가 개발해 사용감을 높였으며, 블랙과 골드 색감이 어우러진 대리석 마블 패키지가 특징이다. 다크 스팟까지 커버 가능하며, 한층 더 균일하고 촘촘해진 미세 입자로 얇지만 높은 커버력을 자랑한다. 또한 72시간 동안 커버 지속력과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해 오랜 시간 들뜸 없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 사진= 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세럼’ 신규 컬러 2종
▲ 사진= 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세럼’ 신규 컬러 2종

피브(FEEV)가 수채화 발색의 워터 타입 블러셔 ‘하이퍼-핏 컬러 세럼’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내추럴한 누드 빛의 부드러운 피치, 노 메이크업(NO MAKEUP)과 은은한 보라 빛이 가미된 핑크 라벤더, ‘해피니스(HAPPINESS)’로, 뉴트로한 무드의 소프트 뮤트 톤 2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피브의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수분 에센스를 50% 함유하여 얇고 투명하게 밀착되는 워터 세럼 제형의 멀티 블러셔로 맑은 발색이 피부 본연의 생기를 표현해 꽃물 블러셔로도 불린다. 치크 뿐만 아니라 입술에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 사진=센텔리안24 ‘마데카랩 마스크’ 4종
▲ 사진=센텔리안24 ‘마데카랩 마스크’ 4종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안하는 센텔리안24 ‘마데카랩 마스크’ 4종은 링클 리바이탈라이징, 멜라 브라이트닝, 워터 하이드레이팅, 포어 타이트닝으로 출시됐다. ‘링클 리바이탈라이징’은 주름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와 피부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멜라 브라이트닝’은 기미와 주근깨, 잡티를 케어해 얼룩덜룩한 피부를 균일하고 밝은 톤으로 가꿔준다. ‘워터 하이드레이팅’은 마스크 등 각종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거칠고 푸석 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포어 타이트닝’은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하고 피부 결을 정리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 사진=라엘 '리유저블 라인'
▲ 사진=라엘 '리유저블 라인'

여성의 편안한 그날을 위해 라엘은 다양한 월경 선택권을 제시해 여성들이 취향에 맞는 케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리유저블 라인을 기획했다. 라엘컵, 면생리대, 안심 팬티로 구성된다. ‘라엘컵’은 삽입과 제거가 용이한 벨(bell) 타입이며 100%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면 생리대’는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하고 커버부터 흡수층까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리뉴얼 된 ‘안심 팬티’는 패드 없이 사용 가능하며 흡수에 최적화된 4중 레이어 구조로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드라이 다운 레이어’가 착용하는 동안 산뜻함을 유지해준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단품은 30%, 세트 상품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