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컨셉으로 인기 제품 한데 모은 패키지 눈길
한정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
나에게도 남에게도 전하는 2022 특별한 선물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반짝이는 연말, 화장대를 화려하고 아름답게 수놓을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의 매력속으로.

▲ 사진=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
▲ 사진=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

설렘을 선물하는 비욘드의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는 겨울철 보습 제품과 레그웨어 브랜드 삭스어필의 포근한 일러스트가 만나 탄생했다. 동물 보호 캠페인 10주년을 기념해 동물들의 일러스트를 담은 ‘홀리데이 기프트’ 콘셉트로 기획됐다. 오프라인에서는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기획’과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을, 온라인 채널에서는 ‘토탈리커버리 크리미 바디워시 기획’과 ‘토탈리커버리 인텐스 바디 에멀전 에디션 기획’을 선보인다.

▲ 사진=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 ‘Happy Holidays from Sulwhasoo’
▲ 사진=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 ‘Happy Holidays from Sulwhasoo’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 희망과 기대감을 '설화(눈꽃)', '윤조에센스 백자', '선물'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로 표현하며 연말 축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세럼, 자음생크림이 각각 본품으로 들어가는 3가지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에는 백자 에디션 두 병이 각기 다른 용량으로 들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 사진=라네즈 '홀리데이 대즐' 컬렉션
▲ 사진=라네즈 '홀리데이 대즐' 컬렉션

희망을 담은 열기구 풍선을 모티브로 베스트셀러 만 알차게 담은 라네즈의 '홀리데이 대즐' 컬렉션. 패키지엔 화려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디자인을 반영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낸다. 그 속엔 보습에 탁월한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세트(크림, 토너, 에멀전, 아이크림)’와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잠재워 줄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세트'를 담았다.

▲ 사진=나스 '홀리데이 2022 컬렉션'
▲ 사진=나스 '홀리데이 2022 컬렉션'

반짝이는 연말, 밤 하늘의 빛나는 별을 연상시키는 나스의 골드 빛 리미티드 컬렉션 '홀리데이 2022 컬렉션'은 세련된 금빛 바디에 별 모양 각인 불렛이 돋보이는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아바'와 '블러쉬 오르가즘',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파우더 - 프레스드 트랜스루센트 크리스탈',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등이 시크한 블랙에 화려한 골드 스타 패키지로 탄생했다. 이번 시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나스 스타게이즈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모든 톤에 어울리는 홀리데이 무드의 쉐이드로 구성된 '나스 라이징 스타 치크 팔레트'는 연말 패션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 사진=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 사진=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패션의 완성은 헤어, 보다나는 10주년을 기념하고 연말에 맞춰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다. ‘골드’, ‘블랙’ 두 가지 타입으로, 보다나 베스트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1종과 스타일링에 필요한 5가지 뷰티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봉고데기는 18k 골드 도금 글러브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