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연말을 화사하게 바꿔줄 이주의 뷰티 신상 아이템을 만나보자.

더샘,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

▲ 사진=더샘,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
▲ 사진=더샘,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

수정이 필요 없는 립 틴트를 찾고 있다면 더샘,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에 주목할 것.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파워 래스팅 틴트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비비드한 컬러로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하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입술에 랩핑 레이어를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X 다운타운믹스주쓰 콜라보

▲ 사진=베네피트 X 다운타운믹스주쓰
▲ 사진=베네피트 X 다운타운믹스주쓰

홀리데이 시즌 맞이 베네피트의 다운타운믹스주쓰 ‘스페셜 핑크 에디션’ 콜라보 이모티콘은 다운타운믹스주쓰의 대표 캐릭터들이 베네피트의 브랜드 슬로건인 ‘웃음이야 말로 최고의 화장품’을 인생 조언으로 삼고 이를 찾아 나서는 핑크빛 연대기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 단독으로 콜라보 블러쉬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 해당 키트 구매 시 베네피트 블러셔 정품 1종, 스티커 2종 및 땡큐 카드, 하트 손거울이 스페셜하게 디자인된 패키지에 담겨 배송될 예정이다.

토니모리,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

▲ 사진=토니모리,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
▲ 사진=토니모리,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

수분과 광채를 표현할 수 있는 쿠션도 추운 겨울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토니모리의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은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비비 크림’의 쿠션 버전으로 탱글한 광택막을 형성하는 필름막이 코팅되어 수분은 채우고 오랜 시간 빛나는 피부결을 표현해준다. 촘촘한 메쉬망을 통해 고운 파우더가 고르게 묻어나 피부에 균일하게 커버되며, 마스크 속 습한 환경에서도 흐트러짐 없이 피부 표현을 유지시킨다. 또한, 까다로운 조건의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산호초 프렌들리 제형을 사용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에도 착한 비건 쿠션이다. 신제품 구매 시, 미니 버전 쿠션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프리메라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

▲ 사진=프리메라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
▲ 사진=프리메라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부에도 트리트먼트 시대, 프리메라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부 층층이 빈틈없는 보습 장벽을 완성하고 피부 속 탄력까지 탄탄하게 케어하는 에센스 토너다. 프리메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에멀젼 블렌딩’ 기술을 적용해 핑크 에멀젼과 에센스 워터의 이중 제형을 구현했다. 두 개의 층이 하나로 섞이도록 흔들면 딸기 우윳빛 에센스 제형이 완성되며, 세안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얼굴 뺨 부위 및 모공 부위 겉탄력도 함께 개선되는 효과도 제공한다.

아이소이, ‘에코 디쉬바 99’

▲ 사진=아이소이, ‘에코 디쉬바 99’
▲ 사진=아이소이, ‘에코 디쉬바 99’

겨울에 꼭 필요한 핸드 케어까지 가능한 설거지바도 눈길을 끈다. 아이소이 140g 대용량 생분해 설거지바는 ‘소이로움’의 신제품으로 전성분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하고, 99% 생분해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인증 설거지바다. 유해균, 잔류 성분 걱정 없는 1종 세척제로,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까지 3대 유해균 항균시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먹을 수 있는 원료로 만들어져 잔류 세제 걱정도 줄일 수 있으며,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해 순하지만 깔끔한 세정력을 선사한다 또한 보습력을 강화해 손 건강까지 생각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