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강추위 대비, 남자들도 피부 관리에 바빠졌다. 연말을 맞이해 특별한 패키지와 업그레이드된 용량도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있다.

#용량 성분 모두 업, 리뉴얼& 기획세트 패키지 출시 눈길

▲ 사진=밀크터치,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 사진=밀크터치,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캐릭터가 담긴 화장품 패키지는 언제 만나도 사랑스럽다. 밀크터치의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은 ‘서양송악 진정 크림 점보’와 ‘서양송악 점보 패드’에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라인프렌즈 미니니를 더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특별한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13일부터 밀크터치 공식몰에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을 1+1 구성으로 판매하며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 코니니 세안밴드를 증정한다.

▲ 사진=라비오라 ‘레티날 코어 크림'
▲ 사진=라비오라 ‘레티날 코어 크림'

라비오라는 기존 ‘루티날 크림’을 ‘레티날 코어 크림’으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가장 진화한 레티노이드 3세대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재생 주기 단축 및 주름 감소에 도움을 주는 ‘레티날’과 비타민 C보다 활성산소를 감소하는 ‘루테인’을 화장품 주원료로 사용해 피부 노화의 주범을 잡고, 피부 탄력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이다. 기존 30mL보다 1.5배 늘어난 50mL로 업그레이드했다.

▲ 사진=아이소이 잡티세럼
▲ 사진=아이소이 잡티세럼

2022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아이소이의 잡티세럼이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기념해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잡티세럼 어워즈 한정기획 세트’는 잡티세럼 45ml에 20ml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아이소이 공식몰에서도 한정판 세트를 판매한다. 잡티세럼 70ml에 15ml 제품을 추가 증정하고 잡티마스크 2매와 6종 쿠폰팩까지 함께 구성했다.

#남자의 겨울 피부를 위한 맨즈 뷰티

▲ 사진=토니모리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
▲ 사진=토니모리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

토니모리가 남성 피부에 특화되어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강인하고 견고하게 만들어줄 ‘더 블랙 옴므’ 라인을 출시했다. 호르몬, 생활 습관, 잘못된 피부 관리로 인해 점점 악화되는 남성 피부에 자신감을 채워주고 단단하게 케어해주는 ‘더 블랙 옴므’는 3단계로 맞춤형 처방을 제시한다. 1단계는 바하 성분이 노폐물과 각질, 피지로 인해 꽉 막힌 모공을 말끔하게 필링 해주고, 2단계로는 유효성분인 블랙 에너지 콤플렉스가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충전해 속 수분을 보습 케어한다. 마지막 3단계는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가 유수분이 마르지 않도록 보습막을 형성해 늘어진 모공을 탄탄하게 만든다.

▲ 사진=토니모리, ‘더 블랙 옴므’  라인
▲ 사진=토니모리, ‘더 블랙 옴므’ 라인

7가지 시카로 남성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 3종도 있다. 울긋불긋하게 성난 피부, 수분 부족 피지 과다, 울퉁불퉁한 피부 결, 면도로 민감해진 피부 등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도움을 줄 진정 성분 배합 기술 더마 시카 메커니즘을 탑재했다.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 토너’,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 아크네 폼 클렌저’로 구성되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