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까 꽃으로 꽃다발 만들어 지정 카테고리에 사진 등록하면 접수 완료
1차 심사, 2차 고객 투표 통해 합격자 결정
1위 상금 100만원과 직접 디자인한 꽃다발 꾸까 신상품으로 출시 예정

▲ 사진제공=꾸까(KUKKA)
▲ 사진제공=꾸까(KUKKA)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가 ‘예비 K-플로리스트 오디션’이라는 컨셉으로 고객 참여형 이벤트 프로그램을 오는 1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꾸까의 꽃으로 꽃다발을 만들어 지정 카테고리에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소속 플로리스트 1차 심사, 2차 고객 투표를 통해서 합격자를 결정한다. 1위는 상금 100만원과 직접 디자인한 꽃다발이 꾸까 신상품으로 출시되고, 2~3위는 꾸까 포인트 5만원 증정과 사용한 꽃 품종을 세트 상품으로 해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1위 고객은 2023년 1월에 꾸까 담당자와 함께 꽃다발 디자인 미팅과 촬영에 참여하며 실제 상품개발 경험을 가지게 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꽃다발 제작 영상과 추천 조합 등 가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꾸까 모바일 라운지 카테고리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디자인이 공개되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현재, 꾸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에서 이벤트 내용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꾸까 서비스 기획 파트 윤철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꾸까 라운지 커뮤니티에서 고객들이 꽃을 주체적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고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꽃다발을 상품으로 출시하면 어떨까’ 하는 아이디어에에서 시작되었다”며 “특히, ‘보여줘! 당신의 감각’이라는 서브 컨셉을 가지고 꽃다발을 직접 만드는 과정에서 꽃이 주는 행복과 희망을 경험하길 바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내포되어 있다”고 밝혔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