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솔루션 슈퍼 세럼’으로 피부 터닝 포인트를 잡자!

 
 
젊은 피부를 오래 간직하고 싶은 것, 이는 모든 여성들의 희망이자 소망이다. 여성들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표출해주는 브랜드 호피걸에서는 피부 노화의 원인과 징후를 집중 분석하여, 네 가지 특별한 솔루션을 제시하였다.

‘원 솔루션 슈퍼 세럼’은 외부 환경과 생활 습관, 피부 타입 및 연령에 따른 다양한 피부 고민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주는 고농축 앰플 타입 세럼으로, 한국인의 가장 큰 피부 고민으로 꼽히는 보습, 미백, 주름, 모공 고민을 보다 전문적이고 스마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수분 앤 진정 세럼’은 보습의 대명사로 꼽히는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 대나무 성분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속 수분을 가득 채워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고보습 젤 타입 세럼이며, ‘화이트닝 세럼’은 비타민 B5, C, E 유도체 성분과 미백 캡슐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칙칙한 피부톤 및 기미, 잡티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투명한 윤기를 부여하는 고농축 화이트닝 에센스이다.

그 뿐 아니라 아데노신, 콜라겐, 코엔자임 Q10 성분이 세월의 흔적을 완화시켜 매끄러운 피부결과 팽팽한 탄력을 부여하여 젊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링클 앤 리프팅 세럼’과, 즉각적인 청량감이 처진 모공에 긴장감을 부여하고 과잉 피지를 조절하여 모공을 촘촘하고 탄력있게 가꾸어주는 ‘포어 타이트닝 세럼’의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호피걸은 여성들에게 가장 많은 스트레스를 주는 네 가지 피부 고민을 ‘원 솔루션 슈퍼 세럼’으로 집중 관리하면, 자칫 깨지기 쉬운 피부 리듬을 원활히 유지하고 피부 터닝 포인트를 확실히 잡아 보다 젊은 피부 나이로 가꿀 수 있을 것이라고 제안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