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이용자 3천여 명을 대상 설문, 63% 연말 집에서 보낼 계획
더욱 진화된 홈파티 즐길 것으로 예상
풀무원 다논서 ‘지중해식 요거트 가지말이구이’ 레시피공개

▲ 사진=풀무원다논 그릭 활용한 연말 홈파티 레시피 ‘지중해식 요거트 가지말이구이’
▲ 사진=풀무원다논 그릭 활용한 연말 홈파티 레시피 ‘지중해식 요거트 가지말이구이’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올해 연말 홈파티 레시피는 더욱 자채롭고 풍요로워질 예정이다. 이에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 다논 그릭이 연말을 맞아 활용도가 높은 특별한 레시피를 제안했다. 요거트로 만드는 가지구이 맛은 어떨까?

풀무원다논 그릭은 8년 연속 국내 그릭요거트 판매 1위(닐슨 RI기준, 2014년~2021년)를 지키고 있는 그릭요거트 제품으로 그리스 크레타섬 유래 ‘그릭 정통 유산균’을 발효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우유(100g 기준) 대비 2배 많은 단백질을 함유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레시피는 ‘지중해식 요거트 가지말이구이’다. 노릇하게 구운 가지에 풀무원다논 그릭으로 만든 소스를 올려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 메뉴다. 팬에 살짝 구운 가지에 기호에 맞는 해산물과 야채 등을 올리고, 그릭 요거트와 레몬, 다진 마늘, 꿀, 허브 등으로 만든 드레싱을 곁들이면 완성된다. 조리 과정이 간편해 누구나 쉽고 특별하게 즐기기 좋다.

보다 자세한 레시피는 풀무원다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