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2022를 보내며 안티에이징부터 키즈 헤어와 두피 건강까지 진화된 성분을 체크해보며 세심한 관리를 해보자.

#안티에이징 ‘365일 매일 맞춤형 케어’

▲ 사진=삼양사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
▲ 사진=삼양사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

‘예전과 달리 얼굴에 눌린 베개 자국이 오래 남아 있고, 세안을 해도 피부가 칙칙해 보인다면?’ 삼양사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는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인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을 출시했다. 프랑스산 콜라겐 추출물이 63% 고농도 함유됐다. A, B, C, E 4종 비타민과 유도체 성분 등 비타민 성분이 약 10,000ppm 함유돼 복잡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20~59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한 결과 피부 탄성 복원력은 165% 개선됨이 확인됐다.

▲ 사진=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마스크’
▲ 사진=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마스크’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가 19일 새롭게 출시한 ‘시그니처 오리진 100 마스크’는 국내산 흰목이버섯 추출물 100%를 농축한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다. 354시간 동안 원료를 3번 찌고 3번 말려 추출물을 10배 농축했다. 원료는 강진의 농산물 우수관리 인증(GAP)을 받은 무농약 흰목이버섯으로 봄부터 가을에 걸쳐 활엽수의 고목에 무리 지어 자라며 중국에서는 양귀비가 피부 미용을 위해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가지 성분으로 항산화뿐만 아니라 고보습, 탄력, 윤기, 맑기, 모공 개선 등 10가지 피부 개성 효과를 볼 수 있다.

#키즈&헤어 부위별 세심한 관리!

▲ 사진=모두바른 키즈&맘 아토 바디워시, 바디로션
▲ 사진=모두바른 키즈&맘 아토 바디워시, 바디로션

두피도 피부처럼 케어하는 ‘스키니피케이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요즘, 하이 퍼포먼스 비거니즘 헤어 케어 브랜드 아베다(AVEDA)에서 새로운 두피 케어 라인인 스칼프 솔루션을 선보인다. 8년간의 두피 과학 연구와 13가지의 인체적용 시험을 거쳐 탄생했으며 한 병에 천연 유래 지수 94% 이상으로 이루어져 두피에 활력과 윤기를 되찾아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며 건성 모발부터 지성 두피까지 다양한 헤어와 두피 고민을 지닌 사람들을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트리트먼트부터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 세럼, 마사져까지 총 6가지다.

▲ 사진=아베다 '스칼프 솔루션’
▲ 사진=아베다 '스칼프 솔루션’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춥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모두바른 키즈&맘 아토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건조함으로부터 오는 가려움을 보호해 준다. 해로운 성분은 배제하였으며 여리고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 보호 뿐만 아니라 출산 후 수유를 하는 ‘수유맘’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한 제품이다 바디워시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보습 성분들이 함유되어 세정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식이유황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바디로션은 실리콘 계열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겨울 메이크업, 추위에 기죽지 말 것

▲ 사진=폴앤조 보떼 '글로우 샤인 온 립스틱'
▲ 사진=폴앤조 보떼 '글로우 샤인 온 립스틱'

말할수록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는 섬세한 피니쉬가 필요하다면? 폴앤조 보떼의 글로우 샤인 온 립스틱은 높은 색소 함량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며, 입술 위에 부드럽게 멜팅되는 발림성은 물론, 고광택 오일이 입술을 촉촉하게 연출한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과감한 메이크업까지 소화할 수 있는 18컬러로 구성돼 고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립스틱 케이스 CS는 프랑스 패션 하우스 ‘폴앤조’의 2023년 SS컬렉션에서 선정된 패턴을 입혔다.

▲ 사진=입큰 ‘퍼퓸 파우더 팩트 5G 문릿 에디션’
▲ 사진=입큰 ‘퍼퓸 파우더 팩트 5G 문릿 에디션’

입큰의 홀리데이 한정판 ‘퍼퓸 파우더 팩트 5G 문릿 에디션’은 기존 패키징보다 스파클링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무드의 패키징으로 기획되었으며 하이엔드 니치 향이 함유 되어있다. 수정 메이크업시 덧발라도 상쾌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며 매트 21호 누드베이지, 매트 23호 내추럴 베이지, 모이스트 21호 누드베이지, 모이스트 23호 내추럴 베이지로 구성되어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