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 튀는 팔색조 매력 화보
사랑스러운 분위기 ‘시선 강탈’

▲ 사진제공=3CE
▲ 사진제공=3CE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3CE와 민니가 함께한 23 S/S 화보에서 민니는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청초한 수채화 룩을 선보였다. 특히 그녀는 물오른 인형 미모를 자랑하면서 특유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민니의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핑크빛 립은 3CE BEST 립 제품 ‘블러 워터 틴트’로, 혈색을 가장 예쁘게 밝혀주는 #핑크 구아바 컬러로 연출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보송하게 픽싱 되어 지속력이 우수하다. 여기에 쿨무드 핑크 모브 스펙트럼, 붉은 기 빠진 뮤트 톤으로 투명하게 올라가는 음영 조합의 3CE 시그니처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오토 포커스’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두 볼을 투명하게 물들이는 수채화 블러셔, 쿨톤 베이스의 차분한 핑크, 라벤더 계열의 ‘무드 레시피 페이스 블러셔 #모노 핑크’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투명한 생기를 부여해 봄에 핀 꽃물로 볼을 물들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민니와 함께한 3CE 다양한 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월 31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증정품이 준비되어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