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제품 다양한 콜라보 한정판으로 만난다
토끼 일러스트 담은 특별한 패키지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계묘년을 맞이해 뷰티 업계에서는 올해만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는 인기 제품 출시가 한창이다. 설을 앞두고 명절 선물로도 인기다.

▲ 사진=키엘 2023 설날 에디션
▲ 사진=키엘 2023 설날 에디션

이번에 한정 출시된 ‘키엘 2023 설날 에디션’은,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샨 지앙(Shan Jiang)’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 계묘년을 맞아 개성 있는 토끼 캐릭터와 키엘의 본고장인 뉴욕의 도시를 상징하는 아이콘들로 풍요롭고 따뜻한 설 분위기를 디자인 패키지에 담아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베스트셀러 2종 제품으로 한정 출시되며 오돌토돌한 피부 고민을 케어 하는 ‘칼렌듈라 꽃잎 토너 250ml’와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어 투명하고 환한 유리 빛 피부로 케어 해주는 ‘투명 에센스 50ml’로 구성됐다.

▲ 사진=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2023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
▲ 사진=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2023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세트 ‘2023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이자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한 최신상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 5개로 구성됐다. 본품(50ml) 2개와 휴대하기 좋은 중용량 제품(15ml) 3개를 담아 총 145ml의 넉넉한 용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는 더 마데카 크림을 약 2배 확대한 대형 사이즈로 제작해 주목도를 높였으며, 제품 개별 박스를 생략하는 등 불필요한 포장을 줄여 환경까지 생각한 것이 특징이다. 본품에는 계묘년의 상징인 토끼와 브랜드 시그니처인 호랑이 캐릭터가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귀여운 일러스트로 다가온 새해에 행복과 평화가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구매시 DIY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 사진=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X 피곤한덤덤 콜라보’
▲ 사진=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X 피곤한덤덤 콜라보’

잇츠스킨은 키치한 일러스트와 바쁜 현대인의 애환을 담은 스토리로 MZ 세대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피곤한덤덤’과의 콜라보를 통해, 대표 상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패키지에 검은색 토끼 머리띠를 한 ‘법규베어’ 일러스트를 적용해 출시한다. 뿐만 아니라 콜라보 한정판2023년 캘린더와 스티커팩 등의 콜라보 굿즈 또한 2023 검은 토끼의 해 프로모션을 통해 잇츠스킨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1월 자사몰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만 명 한정 ‘피곤한덤덤’ 스티커팩 1종을 100% 증정하며, 한정판 마그넷 부적과 2023년 캘린더는 기획세트를 구매한 고객에 특별 할인과 함께 제공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