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염색 브랜드 모델로 나선 김혜수
인터뷰 영상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 뿜어내
사극 촬영 1년 가까이… 진한 헤어 컬러 유지

▲ 사진제공=씨드비
▲ 사진제공=씨드비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씨드비가 ‘물염색’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혜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씨드비는 지난해 말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김혜수를 씨드비 물염색의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TV CF 및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거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물염색은 화학 2제(산화제) 없이 100% 물과 허브 컬러 파우더만을 섞어 완성하는 염색약으로 씨드비만의 독자적 기술력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김혜수는 이번 인터뷰 영상을 통해 “사극 촬영을 1년 가까이하면서 진한 헤어 컬러를 유지하기 위해 염색을 자주 했다”며 “씨드비 물염색은 모델로 만나기 전부터 사용했던 제품이고 가장 제 모발과 두피에 자극을 덜 주고 컬러가 인위적이지 않은 염색약이라 지금까지 계속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염색약이지만 본인 모발처럼 굉장히 자연스럽고 두피나 헤어까지 케어 되는 느낌이라 사용해 보시면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씨드비는 물염색 5회분 구매 시 1회 체험분을 증정하는 ‘씨드비 물염색 체험세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본품인 프리미엄 물염색 5회분과 증정품 1회 체험분을 정상가에서 42%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고 있으며, 물염색 1회 체험분 사용 후 만족하지 못한 고객에게는 100% 환불을 보장한다.

한편 씨드비는 물염색이 36가지 자연 유래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두피 자극과 눈시림 및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는 비건 염색약이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적합까지 마친 안전한 제품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