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창립11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창립 11주년을 맞아 5월 한달 간 어학연수 상품권, 건강 검진권, 크로즈 여행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펼친다.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TV 홈쇼핑, 롯데아이몰, 롯데카탈로그 등 롯데홈쇼핑 전 판매 채널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거나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경품은 22주간의 학비와 숙박료가 포함된 ‘미국 UCLA 대학교 어학연수 상품권’, ‘프리미엄 건강 검진비용’, 이탈리아, 그리스, 크로아티아 지중해 3개국을 둘러보는 ‘크루즈 4인 가족여행권’이다. 당첨자는 오는 14일, 21일 6월1일 총 3회에 걸쳐 2명씩 발표할 예정이며,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당첨자가 3가지 경품 중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이동규 팀장은 “창립 11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아이’, ‘부모님’, ‘나’에게 맞는 맞춤형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홈쇼핑 전 판매 채널을 통해 대대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즐겁게 쇼핑하고 큰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올스타 11’ 기획전을 열고, 디지털가전, 뷰티 등 카테고리 별로 고객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롯데홈쇼핑 대표 상품 11선을 선정해 오는 11일까지 매일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