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쌤소나이트
▲ 사진 제공=쌤소나이트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새해엔, 여행을 떠나자.

쌤소나이트의 새로운 캠페인은 ‘VOYAGE TO NEXT’ 라는 테마로 배우 이동욱과 쌤소나이트가 함께 여는 새로운 여행을 대담하면서 신비롭게 담아냈다.

특히, 아시아 최대 규모의 버추얼 스튜디오에서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를 배경으로 캠페인 테마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해당 캠페인은 오는 2월부터 K-POP LIVE, H-LIVE, 코엑스 미디어타워 등 삼성동을 포함한 강남 및 강북 일대의 대형 OOH에서 스케일감 있는 미디어 아트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 속 주요 아이템인 ‘리치몬드(Richmond) II’ 트렁크는 프리미엄 라인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제품으로, 기존 ‘리치몬드 II’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효율적인 수납과 슬림한 스타일을 더한 트렁크 사이즈를 새롭게 추가했다. ‘리치몬드 II’는시그니처 가죽 트리밍과 라인 디테일이 주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감으로 꾸준히 사랑 받는 컬렉션이다.

한편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쌤소나이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배우 이동욱의 시공간을 초월한 듯한 신비로운 아우라로 새롭게 표현했다” 며 “엔데믹 이후 여행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새로움을 찾아 떠나는 여행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아지고 있기에, 여행이 우리의 일상으로 다시 찾아온 2023년에 펼쳐질 쌤소나이트의 새로운 여정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