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남자의 기술’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최근, 20~30대 남성 500명에게 설문조사를 한 결과 밸런타인데이 선물 중 최악의 선물 1위가 초콜릿이라는 결과가 나온 적이 있다. 사랑하는 마음 고백도 중요하지만 남자친구의 취향까지 고려한 세심한 선물과 함께라면 감동은 두 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를 위해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는 까다로운 남성들의 취향과 스타일까지 고려한 밸런타인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스웨거의 밸런타인데이 기획 세트는 총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며 첫 번째는 ‘스웨거 밸런타인 클린업’ 세트. 강한 남자의 향으로 유명한 ‘향수 젤’과 셋팅력이 우수한 ‘헤어 스터너 왁스’ 그리고 샤워 젤 샘플 총 3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두 번째 ‘스웨거 발렌타인 프렙업’ 세트는 단 한 장으로 세안, 보습, 트러블 진정 세 가지 효과를 제공하는 스마트 패드 ‘페이스 부스터’와 ‘헤어 스터너 왁스’, 향수 샤워 젤 샘플 총 3총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밸런타인 세트에는 스웨거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카드와 고급스러운 패키지상자, 리본 포장과 쇼핑백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스웨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enslifestyle.swagger)에서는 밸런타인데이에 솔로인 친구와 함께 우정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2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실시한다. 모태솔로인 친구를 스웨거 페이스 북에 초대한 후 ‘좋아요’를 누르고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남자의 기술에 대해 덧글을 달면 총 2팀을 선정하여 스웨거 밸런타인 세트와 함께 출판사 1984에서 발간되는 ‘남자의 기술’ 책도 함께 증정한다.

 
 
한편, 스웨거는 ‘뽐내며 걷다, 오만한 태도로 걷다, 거드럭거리다, 활보하다’ 라는 뜻으로 최근에는 멋지고 스타일리시한 현대인들을 표현하는 용어로 널리 알려지고 있다.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는 이런 현대 남성들에게 필요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으로 만들어내는 브랜드로서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스웨거 제품은 홈페이지 내 온라인숍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롯데백화점 광복점, 텐바이텐, 로닌, 파운드 스토어, 블랙스완, FLOW, 이마트 봉담점등의 오픈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