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워터 크림 밸런타인데이 에디션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남성화장품 브랜드 라네즈 옴므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새롭게 단장한 ‘라네즈 옴므 액티브워터 크림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은 ‘Kiss on His Cheek’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랑스러운 그녀의 키스마크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에서 밸런타인데이의 설렘과 유쾌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청량한 블루 컬러의 제품에 연인의 볼에 키스하는 붉은 키스마크가 삽입된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라네즈 옴므 액티브워터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남성 전용 수분크림으로 라네즈 옴므 특허 성분인 액티브워터가 피부 위에서 오랫동안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도록 도와주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펴 바를수록 물이 터지듯이 수분감이 느껴지는 독특한 텍스처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해준다.

사랑스러운 패키지와 촉촉한 사용감이 인상적인 ‘라네즈 옴므 액티브워터 크림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은 2월 한달 간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롯데 백화점 라네즈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이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액티브워터 크림 구매 고객에 한하여 라네즈 옴므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송중기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달력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